실시간뉴스
팅크웨어 아이나비, 14년 연속 ‘퍼스트 브랜드 대상’ 수상
팅크웨어 아이나비, 14년 연속 ‘퍼스트 브랜드 대상’ 수상
  • 이영호 기자
  • 승인 2017.12.19 13: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이영호 기자] 팅크웨어는 지난 18일 여의도 콘래드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진행된 한국소비자포럼 주관 ‘2018 퍼스트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내비게이션 부문 14년 연속, 블랙박스 부문 6년 연속 1위로 ‘아이나비’가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

올해로 16번째를 맞는 ‘퍼스트 브랜드 대상’은 한 해 동안 기대되는 고객 중심 브랜드를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수상 브랜드는 매출액과 시장점유율, 언론보도 등을 통한 각 부문별 브랜드 기초자료조사를 거쳐 후보 브랜드를 확정하며, 소비자 평가단의 현장투표와 온라인 소비자조사, 학계 및 산업계 브랜드 전문가로 구성된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의 심의를 통해 최종 선정된다.

내비게이션 부문에서 14년 연속 1위에 선정된 ‘아이나비’는 한 분야에 10년 이상 브랜드에만 수여하는 ‘퍼스트클래스 브랜드’에 선정됐다.

팅크웨어 관계자는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서비스 업그레이드를 통해 아이나비는 품질 서비스 만족도, 가격대비 만족도, 재구매 의도 등 올해도 모든 항목에서 1위를 차지했다”며 “내년에도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 된 품질과 서비스로 국내는 물론 전 세계적으로 아이나비 제품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며 성장할 수 있는 해로 만들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