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7년 12월 27일 수요일
[오늘의 운세] 2017년 12월 27일 수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7.12.27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7년 12월27일(음력 11월10일 무자일)

▶ 쥐띠
 마음을 비우고 진실하게 대하라. 어느 가정이든 때로는 갈등이 있기 마련이다. 부부간 불화가 생길수록 속마음을 대화로써 풀어야 할 듯. 부부는 서로 맞벌이를 하면 좋겠고 남쪽은 불이익이 따르니 조심.

▶ 소띠
 자신에게 불행이 닥치면 가족 전체가 힘들게 되니 힘들었던 과거를 한 번쯤 돌이켜 보면서 다시는 반복하는 일이 없도록 신중히 처신할 것. 3, 7, 9월생은 다 된 밥에 재를 뿌릴 수 있으니 말, 토끼, 용띠를 멀리할수록 마음이 편하다.

▶ 범띠
 자녀들에게 너무나 강압적으로 많이 요구하지 말 것. 부모가 이루지 못 한 것을 자녀에게 기대하면 그것은 오산이다. 자녀의 인생길은 따로 있음을 알라. 2, 8, 11월생 주부는 내조의 힘이 크지만, 자만은 금물이다. 건강 관리에도 관심을 가지라.

▶토끼띠
 친한 사람과 이권 다툼으로 시비가 우려되니 언행에 조심하라. 3, 5, 11월생은 자녀 문제로 걱정이 크겠으나 시간을 갖고 대화로 풀어감이 좋을 듯. ㅁ, ㅍ, ㅊ 성씨는 아무런 의심 없이 믿었던 사람이 믿음 그대로 큰 도움이 될 수 있으나 경계심으로 화를 초래할 수도 있겠다.

▶용띠
 주변 사람들이 당신의 약한 점을 이용해 부당하게 부탁할 것 같다. ㄱ, ㅂ, ㅎ 성씨로 거절하는 것이 좋을 듯. 자신이 최고라는 자만심을 버리고 언행에 각별히 조심할 것. 구설수로 고심할 수. 운전도 과속하지 말고 안전을 기하는 것이 좋을 듯.

▶뱀띠
 약한 점을 이용하여 친하게 다가와서 도움을 청하여 부탁에 응하면 큰 손해를 보겠으니 ㄱ, ㅂ, ㅊ 성씨 특히 조심하고 남쪽 사람 경계하라. 서북간에 사업 시작은 길운. 10, 11, 12월생 남에게 자신의 결점을 보이지 않는 것이 손실이 적겠다.

▶말띠
 생각한 일이 늦어진다고 급하게 서둘지 마라. 산에서 물을 찾지 말고 계곡에서 물을 찾아라. 물소리가 들리는 남동쪽이 행운이며 ㅇ, ㅅ, ㅊ 성씨가 마음을 풀어줄 것이다. 금융계에 투자가 좋다.

▶양띠
 계약 문제는 내년으로 미루면 좋겠고 한층 더 사랑이 싹트겠다. 부정행위의 애정이라면 파산될 것이니 빨리 정리하라. ㄱ, ㅅ, ㅇ 성씨에게 행운이 올 듯. 본인에게 충고하는 자라면 귀인이라는 것을 염두하라.

▶원숭이띠
 사랑하는 자를 진심으로 대하라. 그 사람에게 멋진 지혜를 얻어 당신은 활력소를 얻게 된다. 2, 8, 11월생 여성 귀인이 따르는 해다. 동쪽이 대길. 오늘 애정엔 공백이 생길 듯.

▶ 닭띠
 자신 있는 일도 윗사람의 조언이나 충고를 받아들여 내 것으로 만들라. 의욕이 커져 좋은 결과를 만들 수 있을 듯. 직장동료와의 불협화음은 마음의 문을 열면 청산되고 업무 능력도 오를 수 있겠다. ㄱ, ㅂ, ㅎ 성씨 아랫사람을 사랑으로 대하라.   

▶ 개띠
 권위의식을 버리고 과욕은 금물임을 알 때 꽃이 피고 나무는 열매를 맺듯 본인도 좋은 결실이 있게 될 듯. 그 결실의 때가 눈앞에 와 있으니 유념하라. 2, 4, 6월생 행운을 잡겠으나 동업은 피하라.

▶ 돼지띠
 재물이나 여성 문제로 망신 수가 있으니 침착하게 처신하라. 자신만만해 하다 예기치 않은 일이 생기겠다. 투기는 처음에는 기분이 좋으나 중반부터는 하락하니 명심할 것. ㅂ, ㅅ, ㅇ 성씨는 오늘 하루 주의하라.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