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취업캠프로 취업문제 해결! 최고의 취업교육전문 ‘한국이미지경영교육학원’
취업캠프로 취업문제 해결! 최고의 취업교육전문 ‘한국이미지경영교육학원’
  • 오지연 기자
  • 승인 2010.08.06 0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 한강타임즈 청년실업 300만을 넘어 400만에 육박하는 시대, 고등학교 혹은 대학졸업을 앞두고 있는 취업 예비생들은 낙타가 바늘구멍을 들어가는 것만큼 힘들다는 취업전선에서 살아남기 위해 외국어 능력, 컴퓨터 능력, 기타 자격증 등 많은 준비를 한다고 해도 취업은 여전히 어려운 시국이다. 이러한 상황에서 한국이미지경영교육학원 www.goimage.co.kr 은 취업 문제를 해소시키기위해 전문 취업컨설턴트와 함께 맞춤형 취업캠프를 지속 적으로 주관하고 있다. 이에 부산진여자상업고등학교, 계성정보고등학교, 부산마케팅고등학교 부산문화여자고등학교 취업 예비생 약 3000여명을 대상으로 한 달 동안 4차례 1박2일 취업캠프를 주관했다. 취업캠프의 주요 프로그램은 대상에 맞게 맞춤형으로 구성된다. 기본 프로그램으로는 호감 가는 이미지를 위한 첫인상을 바로 잡자! 직장인으로서의 올바른 근무 자세와 신뢰감을 주기 위한 프로사회인이 되자! 진정으로 취업 준비생의 심리적 불안감 해소와 내적 자아를 찾아가는 참자아를 찾자 실전대비를 위한 모의면접 컨설팅과 팀워크 실전모의면접 등이 있다. 이에 참가 학생들은 캠프종료 후 실시한 만족도 조사에서 프로그램 내용에 대해 만족 이상의 평가를 했다. 캠프에 참가한 학생은 “예비 직장인으로서 가져야 할 마음가짐의 변화와 실전 같은 면접으로 이전에 몰랐던 부족한 점을 알게 되어 면접에 대해 자신감이 생겼다”고 말했다. 그 동안 이미지 교육의 선두주자인 한국이미지경영교육학원(원장 김혜리)은 이미지메이킹 교육뿐만 아니라 이미지 컨설팅, 취업 컨설팅, 취업강화 프로그램으로도 많은 활동을 하고 있다. 고등학교 대학교 면접관 초대, 취업강화 강의, 취업캠프 주관, 취업 박람회 등 명실상부한 취업 교육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또한 교육학원 내부로는 취업시장변화에 발 맞춘 취업컨설턴트양성교육으로 21세기 유망전문직종인 전문취업컨설턴트양성과 개인별 취업면접, 대입면접, 취업전략, 입사서류 컨설팅 등 다양한 면접과정도 진행하고 있어 전체적인 취업교육시장의 발전을 높이고 있다.




▲     © 한강타임즈
이렇게 한국이미지경영교육학원이 외부와 내부적으로 취업 강의와 컨설팅을 집중적으로 주도하는 것은 취업대란 속에서 좌절하는 이들이 많아지면서 삶을 포기하는 등 우리의 인적자원을 잃어가는 것이 안타깝기 때문이다.


뿐만 아니라 취업 준비생들이 취업이 잘 될 수 있도록 도와주고, 그 역량의 수준을 보다 높여주며 당사자의 취업에 대한 최적의 길을 제안하기 위해서다. 즉 ‘고기를 잡아주지 않되 잡는 법을 가르쳐 준다.’는 격언처럼 말이다.   


한국이미지경영교육학원 www.goimage.co.kr  김혜리 원장은 최근 들어 기업이 핵심가치를 인재양성에 두면서, 기업이 요구하는 인재확보에 대한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다. 이에 우수한 인재보다 자신의 조직에 적합하고 잠재적인 능력과 의욕의 소유자를 원하기 때문에 면접시험에 많은 비중을 두고 있다. 이러한 기업의 이러한 흐름에 따라, 자신의 실력과 능력을 충분히 표현할 수 있도록 이미지를 관리하고 면접시험에서 면접관이 요구하는 외적 이미지를 연출할 필요가 있다고 전했다.


이로서 한국이미지경영교육학원은 힘든 취업난에 자신의 역량을 강화하여 성공적인 취업을 위해 개인역량을 보다 탄탄하게 준비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며 앞으로도 다양한 취업프로그램과 지속적인 컨설팅을 진행하여 인재들을 육성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