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7년 12월 28일 목요일
[오늘의 운세] 2017년 12월 28일 목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7.12.28 0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7년 12월28일(음력 11월11일 기축일)
      
▶ 쥐띠
 함께 일한다면 부담을 주지 말고 스스로 알아서 할 여건을 만들어 준다면 차질이 없겠다. 친구 간에도 마찬가지임을 알라. 1, 2, 8월생 애정으로 갈등과 시비가 엇갈리겠다.

▶ 소띠
 상대가 강하게 나와도 성급함을 자제하고 서서히 지혜롭게 대항하라. 상대를 제압하고 싶으면 순간적인 감정으로는 해결이 안 된다. 화를 면하려면 인내하는 심정으로 자연의 법칙을 상기하고 처신하라.

▶ 범띠
 쉽게 생각하고, 포기하는 습관을 고치라. 작은 것에서부터 만족해하고 차차로 인내력을 쌓아간다면 영화를 누릴 수 있다. 여자는 지출이 많이 예상된다.

▶토끼띠
 성격이 느긋하고 포용력이 있으니 대인관계도 원만하고 주위에 사람이 많이 모이는 격이다. 자만심만 버리면 별 어려움 없이 순탄하겠다. 3, 7, 10월생 윗사람 조언을 받아들여야 할 때다. 늦은 귀가는 피할 것.

▶용띠
 웬만한 일들은 보아도 못 본 듯이 넘기는 것이 편하다. 참견을 많이 하면 비관을 면치 못함을 알라. 애정은 좋아하는 사람은 관심 밖이다. 엉뚱한 사람 짝사랑하는 격이다. 1, 2, 3월생 동쪽이 길함.

▶뱀띠
 살아가는데 제일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조차 잊었는가. 본분을 지키지 못하는 방종은 지탄의 대상이 될 수 있음을 상기해야 할 때다. 2, 8, 11월생은 반성하고 근신하라.

▶말띠
1, 3, 9월생은 사랑하는 사람의 의견을 존중해주고 진실한 마음으로 대하라. 가정이 화목하면 만사가 형통하다. 계획은 원대하게 세우고 시작했지만, 생각보다 소득이 적다. 그래도 현재 진행하는 것은 더욱 전진하라.

▶양띠
 내성적인 성격을 활달한 성격으로 바꾸면 부드러운 생활이 되겠다. 자존심만 세우지 말고 남의 말도 인정해주고 받아들이는 아량을 보이라. ㄱ, ㅅ, ㅊ 성씨 시작한 것이 부진하다고 용기를 잃지 말고 더욱 전진하라.

▶원숭이띠
 남에게 조언해줄 수 있지만 대신 살아 줄 수는 없는 법. 자신을 너무나 비관하지 마라. 자신의 삶은 자신이 개척해야 한다. 1, 3, 9월생은 애정도 사업도 이정표를 찾아 헤매는 격. 남, 서쪽 사람이 도움 줄 듯.

▶ 닭띠
 물인지, 술인지 확실하지 못한 성격은 주변에서 신뢰 받을 수 없다. 무슨 일을 하든 자신의 위치를 확고히 찾으라. 다른 것으로 바꿔보려 하지만, 한 가지도 풀리지 않는구나. 5, 7, 11월생 자녀 문제로 고심할 수.

▶ 개띠
2, 5, 11월생은 갈 길만 바르게 보면 사업은 길하다. ㄱ, ㅇ, ㅎ 성씨는 불만으로 어수선한 인과관계는 청산하고 안정된 생활을 찾는 것이 좋겠다. 사업도 좋고, 명예도 좋으나 무엇보다 가정이 안정돼야 모든 일이 순조롭다.

▶ 돼지띠
 믿었던 사람이 가슴 아프게 할 수다. 마음은 아프겠지만, 욕심을 버리고 자중하면서 차분히 처신하라. 용, 원숭이, 토끼띠가 조금 답답하게 대해도 팔자를 원망하지 말라. 제품, 전기업을 하는 자는 서서히 희망이 있다.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