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7년 12월 30일 토요일
[오늘의 운세] 2017년 12월 30일 토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7.12.30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7년 12월30일(음력 11월13 신묘일)  

▶ 쥐띠
 새로운 일들이 생길 수니 희망을 품고 힘껏 매진하면 반드시 좋은 성과 나타날 듯. 만약 동업하려 한다면 오늘은 반드시 삼가는 것이 좋겠으니 몇 번이고 생각해 처리하라. 힘에 겨우면 동쪽 사람과 상의하면 길하다. 

▶ 소띠
 현재에 충실하면 모든 것이 이뤄지니 오랫동안 미뤄온 일들이 풀리는 수. ㅇ, ㅍ, ㅎ 성씨 오늘은 윗사람에게 칭찬받는 날이니 열심히 일하는 모습을 보여줌이 좋겠다. 6월생은 7월생을 조심해야 손해 보지 않는다. 

▶ 범띠
 자만을 버리고 뜻한 바를 성취하는, 좋은 하루가 될 수. 사랑하는 사람에게 신병이 찾아올 수 있으니 음식을 조심하라. 따뜻한 전화 한 통이 큰 힘이 되겠다. 2, 8, 12월생 여자의 도움으로 성사하는 일 있을 듯.

▶토끼띠
 상대에게 부담을 주지 않아도 기다리면 기쁜 소식이 있을 것이니 말없이 그때를 기다리라. 윗사람 도움으로 소원을 이룰 기회가 나타나나 매매와 계약 등 이권 관계는 서둘지 말고 천천히 처리하면 성사할 수 있다.

▶용띠 ,
따가운 태양이 싫어 시원한 그늘을 찾는 것처럼 지금 하는 일이 현실적이지 못 해 고달플지 모르나 오늘이 지나면 행복으로 변하니 인내하고 기다리라. 1, 2, 3월생 검은색은 피하고 푸른색 옷으로 단장할 것.

▶뱀띠
 모든 것이 대기만성형이나 어느 것에 손댈지 모르는 위기이니 동쪽으로 가는 일은 삼가라. 후회 속에 나날을 보낼 듯. 남쪽으로 행선지를 정해 가족과 함께함이 어떨지. 4, 5, 6월생 검은색은 피하라. 밤색 계열이 행운을 안겨준다.

▶말띠
 책상이 있으면 의자가 필요하듯 그대의 도움을 기다리는 사람이 있다. 서쪽 사람을 만나면 큰 뜻을 펼칠 수. 미래를 설계하고 용기를 갖고 힘차게 행하라. 1, 2, 3월생은 동쪽이 길하며 밝은색으로 단장함이 좋겠다.

▶양띠
 자만심과 나태함을 버리고 자기 임무에 오직 정진하는 자세가 필요한 시기. 소문에 이끌려 동요하지 말고, 노력한 뒤 갖게 되는 보람을 만끽하라. 애정은 줄다리기로 시간만 낭비할 뿐이다. 속임수를 조심할 것.

▶원숭이띠
 지붕에 오르려면 사다리가 필요하다. 높은 곳에 오르려는 생각만 말고 먼저 준비를 할 때 용띠가 도움 줄 듯. ㄱ, ㅂ, ㅅ 성씨 남쪽 사람에게 큰 힘을 얻고, 노력한 만큼 모든 일을 이루겠다. 신병 수가 따르니 건강에 신경 써야 할 때.

▶닭띠
 주어진 일에만 열중하면 길하니 용기를 잃지 말 것. 그러나 많은 말을 하다 집안일이나 사업 등에서 숨겨야 할 것을 발설하게 되니 조심하라. "밤말은 쥐가 듣고, 낮말은 새가 듣는다"는 말을 명심할 것. 1, 2, 3월생 동쪽 사람과 협력하라.

▶개띠
 주위의 방해가 일을 꼬이게 만들 수. 먼 길 여행은 삼가라. 운동으로 스트레스를 풀라. 욕심은 금물이다. 혼자 차분히 지냄이 좋을 듯. ㄱ, ㅂ, ㅅ 성씨는 받으려고만 하지 말고 베풀라. 투기는 후회를 부르니 생각조차 하지 말라.

▶돼지띠
 그동안의 수고가 결실할 시기나 믿는 사람에게 배신을 당할지도 모른다. 그러나 그를 원망하거나 미워하지 말라. 순간의 실수는 누구에게나 있는 것. 그와 앞날에 큰일을 할 수 있다. ㄷ, ㅍ, ㅈ 성씨를 믿지 않는 것이 좋겠다.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