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폐차 처리부터 중고차 구입까지 "나이스가이"
폐차 처리부터 중고차 구입까지 "나이스가이"
  • 오지연 기자
  • 승인 2010.08.09 0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이스가이"에서 원스톱 진행. 마음에 쏙 드는 견적 뽑기.

  화곡에서 검단까지 매일매일 출퇴근을 해야 하는 유연씨. 자가용으로 출퇴근을 한다면 30분이면 오고 갈 수 있는 거리 이지만, 대중교통을 이용 할 때에는, 한 시간이 넘게 걸려 유연씨를 지치게 했다. 오직 이동수단으로써의 차량이 필요 했던 유연씨는 친척오빠가 오래 동안 사용했던 구형 프라이드를 헐값에 넘겨받고 출퇴근용으로 이용하고 있었다.
그러던 어느 무더운 여름날, 친구들과의 여행길에 출 퇴근 시 이용하던 프라이드를 몰고 가게 된 유연씨, 아무런 이유 없이 길에서 갑자기 차가 멈춰 버리는 아찔한 경험을 하게 된다. 느닷없이 차가 멈춰 버려 사고의 위협을 느낀 유연씨는 급한 마음에 가까운 카센터를 찾아가서 문의를 해 보지만, 수리에 필요한 부품은 구하기가 어려운 제품이라며, 터무니없이 비싼 수리비만 요청받고 황당하기만 하다.
순식간에 애물단지가 되어버린 유연씨의 고물차.
출퇴근을 위해서 어쩔 수 없이 새로이 차를 구매 해야만 하는 유연씨는, 얼마 전 새로 중고차를 장만한 친구에게 고민 상담을 하게 되고, 차에 대해서는 모든 걸 해결 해 준다는 부천에 있는 나이스 중고차를 소개 받게 된다.
그렇게 매장으로 직접 방문하게 된 유연씨. 소문대로 친절하고 편안하게 상담을 받게 된다.
사고 차에 대한 나이스가이의 설명은 이러했다. 구형모델의 자동차는 이번처럼 사고가 났을 때 부품을 구하기가 어렵기 때문에, 수리비가 생각보다 많이 소요되며, 수리 후에도 유지비가 많이 들기 때문에, 이번경우에는 폐차를 권한다고 했다. 폐차를 하게 된다면, 폐차까지 해결을 해주고, 중고차를 살 때 지원금으로 사용 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 게 되었다.
사실 차에 대해서는 전혀 지식이 없었던 유연씨는 오히려 폐차를 하게 되면, 돈을 주고 폐차를 해야 되는 줄로만 알았기에, 가벼운 마음으로 새로 살 중고차를 알아 볼 수 있게 된다.
본격적으로 새로 구매할 중고차를 알아보게 되는데, 중고차매장에 처음 방문한 유연씨는, 다양한 차종과, 셀 수 없을 만큼 엄청난 차량의 보유 현황에 놀란다.
어짜피 출퇴근용으로만 사용할 용도이기 때문에, 안정성도 괜찮고, 연비도 좋은 경차를 구입하기로 마음먹는다. 구경 하던 중 현재 티비에서 광고 진행중인 크리에이티브 파란색 마티즈를 발견하게 된다. 앞모습이 예쁘게 튜닝 된 2010년 식 각자 모델 차 였다.
경차 마티즈를 구입 할 경우, 200만원 현금 할인이 가능한 장점이 있고, 구입 후 유지비도 저렴하고, 일단 예쁜 차 모습에 반해버린 유연씨는, 당장 구입 결정을 내려 버리고 만다.
역시 부천 중고차의 나이스가이. 유연씨에게 튜닝된 중고차에 대한 조언을 하게 된다.
“튜닝 된 중고차 구입 시 주의하실 점이 있습니다. 겉모습이 화려해 눈속임이 쉽죠. 하지만 어떤 부분이, 어떻게 튜닝 되었는지를 알 수가 없기 때문에 주의 하셔야 합니다. 물론, 저희나이스가이가 보유하고 있는 크리에이티브 마티즈 차량은 사고차량이나 문제가 있었던 제품은 아니지만 이미 튜닝 된 중고차를 구매하시기 전에는 꼼꼼한 주의가 필요 합니다, ”
신경 쓰지 못했던 섬세한 부분까지 섬세하게 알려주는 나이스가이의 센스 덕분에 유연씨는 최신형 모델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 할 수 있었다.
차에 대한 지식이 전혀 없어도 튼튼한 차량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좋은 차를 구매 할 수 있다. 부천에 위치한 나이스가이! 올여름! 여러분도 유연씨처럼 후회 없는 선택 하세요.

나이스가이 문의전화 - 1599-6984
http://blog.naver.com/hkm3459?Redirect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