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박해진, 역대급 재미 선사한 '2017년 굿바이 팬미팅'…선물 가득 준비 팬사랑 실천
박해진, 역대급 재미 선사한 '2017년 굿바이 팬미팅'…선물 가득 준비 팬사랑 실천
  • 김민수 기자
  • 승인 2018.01.04 0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민수 기자] "팬들과 한 해의 마지막 날을 함께 보내게 돼 뜻깊습니다.“

배우 박해진이 2017년 마지막을 팬들과 함께하며 ‘팬바보’ 다운 모습을 보여줬다.

지난해 12월 30일 부산 부산항 컨벤션센터에서 2000여 명의 팬들과 함께한 팬미팅에서는 박해진이 '2017년 가장 기억에 남는 사건 세 가지'에 대해 전하며 팽목항 방문과 연탄 봉사 그리고 현재 촬영 중인 드라마 '사자'와 올해 상반기 개봉예정인 영화 '치즈인더트랩'을 꼽았다. 

박해진은 직접 팽목항을 찾아 아픈 마음에 울분을 토했던 솔직한 마음을 들려주었다. 이어 세월호 사건 발생 초기부터 차고 다녔던 세월호 팔찌에 대해 MC가 '공인으로서 쉽지 않은 선택이었을 것 같다'고 말하자 "대한민국 국민으로서 팔찌 하나 차는 건 어려울 게 없다"라고 재치있게 응수했다. 

현재 촬영 중인 드라마 '사자'에 대해서는 '놀라울 만큼 뜨거운 관심에 부담감도 있지만 그만큼 캐릭터에 대한 열정도 있고 준비도 많이 했다"라고 전해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다. 

사진=마운틴 무브먼트
사진=마운틴 무브먼트

'사자'로 '별에서 온 그대' 장태유 감독과 두 번째로 호흡을 맞추는 데 대해서는 "감독님의 전공이 연출이 아닌 미술이다. 그만큼 아름다운 미장센을 가진 분이고 그분의 머릿속에 가득한 디테일에 대해 나 역시도 시청자의 한 사람으로서 기대하고 있다"고 답변했다. 

남친룩의 대명사로 패셔니스타로 잘 알려진 박해진은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스타일로 "남자와 여자가 같이 입을 수 있는 옷을 좋아한다"고 전했다. 

구체적으로 "비니나 몸에 붙지 않는 옷은 여자들도 시도해보면 좋은 아이템"이라며 "과하거나 꾸민 느낌이 안 나게 입는 게 좋다. 그게 내 옷 입는 기준이다. 핑크를 가장 좋아하고 일상복으로 활용 가능한 옷을 사는 편"이라며 옷에 대한 뚜렷한 소신을 들려주었다.

이어진 팬들을 위한 선물 이벤트 순서에서는 여자친구가 생기면 주고 싶은 향수 8병을 팬들에게 선물하는가 하면 보물 창고처럼 아낌없이 쏟아낸 역대급 선물에 팬들의 환호성이 이어졌다.

특히 이날 '뽑기 운'이 손에 내린 박해진은 1열 1번, 3열 3번, 6열 6번 등 연속된 좌석번호를 계속 뽑아 어쩔 줄 몰라했다. 박해진은 "선물을 정말 많이 준비했는데..왜 이럴까요? 오늘 제 손이 이상합니다"라며 얼굴까지 빨개지며 팬들에게 골고루 선물을 주고 싶어 하는 진심 어린 마음을 드러내 큰 호응을 얻었다. 

이날 팬미팅은 "팬들과 2017년 마지막 날을 같이 보내 뜻깊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작품으로 자주 찾아뵙는 배우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는 박해진의 뭉클한 소감과 함께 마무리됐다. 

참석한 팬들은 '코너마다 팬들을 사랑하는 마음이 느껴져 순간 눈물이 날 뻔했다' '한 해를 마무리하면서 최고의 선물을 받은 것 같아 행복하다' '연기뿐 아니라 마음이 훌륭한 박해진 배우의 모습을 팬으로서 닮고 싶다'라며 감동 어린 후기를 전했다.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