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여성패션의 니즈와 트렌드 분석'아이러브코코'
여성패션의 니즈와 트렌드 분석'아이러브코코'
  • 오지연기자
  • 승인 2010.08.11 0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여름휴가 시즌이 한창인 요즘 ‘코코스타일’의 아이러브코코(www.ilove-coco.com)는 즐거운 비명을 지르고 있다. 휴가철을 맞이하여 많은 여성들이 바캉스룩, 휴가철 여성의류들을 찾고 있는 것. 이러한 아이러브코코의 저력은 타 쇼핑몰과는 다른 패션인 ‘코코스타일’을 선보였기 때문이라고 분석한다. 
‘코코스타일’은 기존의 패션을 거부하면서, 트렌디스타일과 러블리스타일이 어우러진 여성의류쇼핑몰 아이러브코코만의 스타일이다. 당장 거리를 나가보아도 많은 여성들이 ‘코코스타일’로 코디해서 옷차림을 뽐내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이러한 스타일은 많은 사람들이 아는 유명잡지, 또는 패션화보에서도 보지 못한 색다른 스타일이다.

 



 



이러한 여성들의 패션에 대한 니즈는 이미 오래 전부터 예상된 일이었다. 이제까지 나온 쉬크스타일, 로맨틱스타일, 또는 명품스타일은 많은 사람들이 접하고 많이 입어왔던 패션인지라 변화를 꾀하고, 다른 것을 추구하는 신세대에겐 지루한 스타일이기만 한 것이다. 자기 자신의 정체성 일부인 패션을 쉽게 생각하는 여성들이 어디 있겠는가? 또한 신세대들은 패션에 대한 정보 습득능력과 정보 수집력이 탁월하다. 자신들의 패션추구에 있어서 많은 잡지와 인터넷 검색을 통하여 스타일을 완성하려 해보았지만 헛수고를 했던 경우가 빈번할 것이다. 
이러한 여성들의 니즈에 맞출려고 한 것일까? 여성의류쇼핑몰 계에 일대 지각 변동을 일으킨 아이러브코코에서 제안하는 ‘코코스타일’은 이러한 신세대 여성들의 입맛을 충족시키기에는 충분한 스타일이다. 사랑스런 여성블라우스와 여성 티셔츠, 핫팬츠, 데님진, 여성원피스, 바캉스룩, 비키니 등은 신세대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충분한 ‘코코스타일’의 상품들이다. 게다가 다양한 코디컷을 제공하며, 스타일 코디를 두려워하는 여성들에게 코디방법을 간접적으로 모색할 수 있게끔 해준다. 그것 뿐일까? 스타일의 완성은 옷으로만 완성되는 것은 아니다. 다채로운 뱅글모자 및 선글라스 등은 ‘코코스타일’을 완성시키기에는 충분한 여성 액세서리들이다. 
많은 사람들이 ‘코코스타일’에 열광하고, 여성의류쇼핑몰 아이러브코코(www.ilove-coco.com)에 주목하는 것이 이해가 갈 법하다. 이러한 고객의 니즈를 정확히 분석하여, ‘코코스타일’의 새로운 패션을 제안하여, 다양한 코디를 할 수 있게 배려한 아이러브코코. 또한 아이러브코코의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면, 원활한 고객과의 커뮤니티가 이루어지는 것을 한 눈에 볼 수 있다. 상품 Q&A에서는 3000건이 넘는 질문이 들어와 있으며, 이에 따른 질문은 아주 꼼꼼하고 섬세하게 답변이 이루어지고 있다. 상품 리뷰란에는 고객들이 ‘코코스타일’의 상품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고 있다. 
오늘날 이런 꼼꼼해진 쇼핑몰이 여성들에게 가장 필요한 여성의류쇼핑몰이 아닐까? 많은 사람들이 아이러브코코를 찾는 이유는 자신이 원하는 스타일을 찾을 수 있기 때문일 것이다. 트렌디하면서도 유니크한 ‘코코스타일’의 아이러브코코. 더욱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하여 앞으로도 새로운 여성패션의 장을 열 것을 기대해 본다.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