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쌍용차, ‘오픈형 렉스턴’ 렉스턴 스포츠 출시
쌍용차, ‘오픈형 렉스턴’ 렉스턴 스포츠 출시
  • 김광호 기자
  • 승인 2018.01.09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김광호 기자] 쌍용자동차는 ‘오픈형 렉스턴’ 렉스턴 스포츠를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간다고 9일 밝혔다.

이와 관련, 쌍용차는 이날 서울 광진구 소재 예스24라이브홀에서 최종식 대표이사를 비롯한 관계자와 딜러 대표, 기자단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렉스턴 스포츠(Rexton Sports)의 신차발표회를 가졌다.

쌍용차에 따르면 렉스턴 스포츠는 G4 렉스턴의 플래그십 SUV 혈통을 계승했으며 더 대담하고 강인한 스타일을 가진 ‘오픈형 렉스턴’으로 재 탄생한 모델이다.

탁월한 온오프로드 주행성능과 견인능력은 물론 오픈형 데크가 제공하는 공간활용성을 통해 개성 넘치고 다이내믹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최상의 만족을 선사한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쌍용차는 국내 시장에서 월 2500대, 연간 3만대를 판매한다는 목표다.

 

한편, 이번 렉스턴 스포츠 출시를 통해 쌍용차는 전 모델을 △렉스턴(G4 렉스턴·렉스턴 스포츠) △코란도(코란도 C·코란도 투리스모) △티볼리(티볼리 아머·티볼리 에어) 3개의 브랜드로 통합 운영하는 엄브렐러(Umbrella) 브랜드 전략을 완성하게 됐다고 전했다.

최종식 대표이사는 “지난해 티볼리와 G4 렉스턴이 쌍용차를 SUV 전문기업으로 재 각인시키는 데 큰 역할을 했다”며 “렉스턴 스포츠의 성공적 출시를 통해 이를 더욱 확고히 하는 한편 글로벌 판매 확대를 통한 회사 정상화에도 기여하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