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나잇살 고민은 이제 끝! ‘경남다이어트’
나잇살 고민은 이제 끝! ‘경남다이어트’
  • 오지연 기자
  • 승인 2010.08.12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너지소비량 높여 체질 개선 가능, 나잇살 원인 제거


[한강타임즈]

주부 이민숙(45 서울 송파구) 씨는 요즘 이유 없이 살이 찐다며 한숨을 쉬었다. “특별히 많이 먹거나 담배, 술 등 나쁜 습관을 들인 것도 아닌데 복부와 팔뚝, 허벅지 등에 살이 찐다”는 것이다. “아무래도 나잇살인 것 같은데 나잇살은 어쩔 수 없는 것 아니냐”며 자신감을 잃은 모습이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나이가 들면서 나잇살을 갖게 된다. 이는 우리 몸의 에너지소비량이 떨어지기 때문이다. 에너지소비량이 감소하면 소모되는 에너지가 줄어드는 만큼 같은 양을 먹어도 살이 찌게 된다. 남는 에너지가 그대로 지방으로 저장되는 탓이다. 따라서 전문가들은 “나잇살을 빼기 위해서는 기초대사량을 높여야 한다”고 조언한다.

그런데 일반적인 다이어트로는 나잇살을 빼기 어렵다. 나잇살은 배, 팔뚝, 엉덩이 등에 집중되는데 이 부위들은 지방층이 두껍고 땀이 잘 나지 않아 운동을 해도 잘 빠지지 않는다.

나잇살을 빼기 위해서는 부위별 감량이 필요하지만 전문가의 도움 없이 해당 부위의 체지방을 빼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다. 특히 단식, 절식 등과 같은 일반적인 다이어트를 시도하면 오히려 몸을 상하게 하는 부작용에 노출되기 십상이다. 수분, 근육이 빠진 상태에서 나잇살이 오히려 도드라져 보일 수도 있다. 따라서 나잇살을 빼기 위해선 우리 몸의 에너지소비량을 높여야 한다.

경남다이어트는 우리 몸의 체질을 개선시켜주는 것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 출산 후 17kg 감량에 성공한 탤런트 이승연 씨는 “경남다이어트는 효능을 입증 받은 다이어트 물질로 체질을 개선해주는 프로그램”이라고 추천한다.

경남다이어트가 식물에서 추출한 비만 치료 물질은 몸 속 효소를 활성화해 체지방을 감소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이 물질을 통해 체내 독소를 분해하면 우리 몸의 순환을 촉진시킬 수 있다. 혈관의 흐름이 원활해지면 자연스럽게 체내에서 소비하는 에너지소비량이 늘어나 같은 양을 먹어도 살이 찌지 않게 된다.

또 체내독소와 노폐물을 제거하면 복부에 내방지방이 쌓이는 것을 막을 수 있다. 복부의 장기 사이에 쌓이는 내장지방은 각종 성인병의 원인으로 건강에 치명적이다. 경남다이어트를 통해 뱃살도 빼고 건강도 챙기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얻을 수 있는 부분이다.

특히 경남다이어트가 식약청으로부터 인증 받은 물질인 ‘라피노스’는 경남다이어트에서만 체험할 수 있는 다이어트 비법이다. 장내 유익균을 증식하고 유해균을 억제하는 ‘라피노스’를 통해 배변활동을 촉진시키면 배설속도가 높아져 쉽게 살이 찌지 않게 된다.

현재 경남다이어트는 ‘100% 책임감량제’라는 원칙 아래 개인별, 체질별 맞춤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출산 이후의 여성을 위한 ‘몸짱 프로그램’, 부분감량을 위한 ‘라인 프로그램’, 직장 여성을 위한 스피드 감량 ‘쾌속 프로그램’, 중년여성을 위한 ‘나잇살다운 프로그램’, 청소년 비만을 위한 ‘튼튼 프로그램’ 등이다.

개개인의 비만원인을 분석해주는 만큼 내 몸에 꼭 맞는 건강한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설계할 수 있다. 나잇살을 고민하는 중년이라면 ‘나잇살 다운 프로그램’에서 나만을 위한 계획표를 짤 수 있다. 홈페이지를 통한 무료 상담 신청도 가능하다.

홈페이지 http://www.yoyonodiet.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