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8년 1월 10일 수요일
[오늘의 운세] 2018년 1월 10일 수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8.01.10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8년 1월10일(음력 11월24일 임인일)
  
▶ 쥐띠
진실은 진실로 통하는 법. 묵묵히 주어진 일에 열중하고, 타인의 호의를 겸손하게 받아들이라. 자식에게 더욱 신경 쓰라. 제작 건축업을 하는 사람은 호황의 날이다. 단, 여자관계를 경계할 것. 4, 5, 6월생 노란색 단장.

▶ 소띠
바깥 일보다 내실을 기하라. 가족 사이 서로 감싸주는 사랑이 필요하다. 가정은 작은 천국이다. 가정이 원만해야 사업도 안정된다. 5, 6, 10월생 투기는 삼가고 현 상태를 유지하라. 신경과민은 금물.

▶ 범띠
 과신을 삼가고 침착하게 처신해야 대길하다. 뜻밖의 일이 일어날 수 있으니 경거망동은 금물. 매사 신중히 처신하고, 자기 수양에 힘써야 할 때. 2, 9, 12월생 가정을 위해 새롭게 출발하라. 행과 불행은 마음에서 누리는 것임을 알라.

▶토끼띠
 겸손이 지나치면 오히려 무시당할 수 있다. 매사 자신 있게 행할 것. 세상에 자기만 외롭고 답답한 여자로 착각하지 말라. 우물을 파려면 한 우물을 파라. 믿었던 사람이 정을 다른 사람에게 주는 격. 7, 8, 9월생 흰색으로 자신감 찾을 것.

▶용띠
 축제 분위기에 휩쓸리다 다툼이 있을 듯. 과음을 삼가고 언행을 조심하라. 사업이 위태로운데 허황한 마음으로 한눈팔지 말라. 내조의 힘이 있어야 번창할 수 있다. 1, 4, 9월생 내실을 기하라. 밤길 운전 조심.

▶뱀띠
 각오와 결단이 필요할 때. 실력자와 협력해 일을 추진하면 의외로 좋은 결과 있을 듯. 6월생은 자신만 알고 있는 비밀이 있으면 끝까지 간직하라. 살결이 검은 사람은 친가의 덕을 보면서도 신경을 쓰는구나.

▶말띠
  기쁨과 즐거움이 교차할 수. 여러 모임으로 지출도 많으나 수입도 있겠다. 기혼여성은 직업을 갖고 싶으면 부업으로 작게 시작하라. 짭짤한 재미를 볼 수 있겠다. 욕심은 금물이다. 한 계단씩 올라가라.

▶양띠
 꾸준함이 성공을 가져오는 것처럼 새로운 것보다는 현재를 지켜나감이 길하다. 자신 없이 하는 일은 내 것이 아니라 남의 것을 하는 격이니 용기가 필요하다. 3, 7, 12월생은 남녀 간 한발 양보해 성격을 맞추라.

▶원숭이띠
 필요 이상 감정을 드러내면 대인 관계에서 손해를 볼 수 있다. 애정에 실패한 사람, 여자는 연하가 따르고 남자는 연상이 따른다. 좋은 인연이 될 듯하다. 금전 조달은 될 듯하면서 침체 상태가 될 듯.

▶ 닭띠
 혼자 욕심부리기보다 남을 도우면 큰 이득이 생긴다. 차근차근 탑을 쌓듯 베풀라. 한꺼번에 복이 온다. 4, 8, 10월생 신병이 악화하거나 우울증에 빠질까 염려된다. 애정은 욕심을 버리라.

▶ 개띠
 사소한 일로 오해가 있으나 시간이 해결해준다. 성급히 굴지 말라. 참는 자에게 복이 있다. 애정은 부정이라고 생각되는 것을 삼가라. 주위에 보이지 않는 눈이 수없이 많음을 인식하고 언행에 조심하라. 구설이 따른다.

▶ 돼지띠
  저질러 놓고 감당하지 못 할 것은 하지말라. 가끔은 엉뚱한 행동으로 가족들을 놀라게 하는 성격을 고치라. 생업도 중요하지만, 가정도 지키고 안정도 해야 한다. 당신 아내가 울고 있음을 알고 있는지.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주요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