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8년 1월 11일 목요일
[오늘의 운세] 2018년 1월 11일 목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8.01.11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8년 1월11일(음력 11월25일 계묘일)

▶ 쥐띠
사업 하다 보면 호황일 때도, 고전할 때도 있는 법. 조급해하지 말고 인내하는 자세도 필요할 때다. 2, 8, 12월생에게 도움을 청할 수도 있고, 입장이 난처할 때 도움을 받을 수도 있다. 덕을 베풀라.

▶ 소띠
 어두운 밤길을 가다 등불을 만나는 격. 동서로 분주하고, 수입도 짭짤할 듯. 애정은 분별없이 행하면 재앙이 따르고, 내 자식이 아닌 자에게 상처를 받을 수 있다. 양, 용, 돼지띠를 조심하라.

▶범띠
 마음속 번민을 잘 인내하는 것이 최상이다. 지금은 침체 상태일지라도 서서히 호전하는 운이다. 3, 9월생과 오랫동안 친하게 지내면 정신적, 금전적으로 손실이 생길 수 있으니 경계하라.

▶토끼띠
 일 처리할 때 성급함은 금물이다. 달콤한 말에 현혹돼 책임을 다하지 못 하면 상응하는 질책을 받을 수밖에 없다. ㅊ, ㅂ, ㅅ 성씨는 미뤄왔던 매매는 이뤄지나 손재수 있으니 조심하라.

▶용띠
 가족의 마음이 하나로 뭉쳐야 할 때다. 서로 제각기 행동한다면 남과 다를 것이 없다. 마음은 금방이라도 부자가 될 것 같으나 생각뿐이다. ㅂ, ㅇ, ㅈ 성씨는 검은색은 피하고 푸른색으로 단장하라. 소화기 계통 조심할 것.

▶뱀띠
 신의를 지키고, 본분을 잊어서는 안 된다. 가까운 눈보다 먼눈이 무섭다는 것을 늘 명심하고, 처신에 신중하라. 부부가 함께 활동하는 것은 좋으나 1, 9, 12월생은 오해받아 고심할 수 있으니 조심할 것.

▶말띠
 마음을 안정시키고, 목표를 정해 차분히 대로 추진하면 차질이 없겠다. 모든 문제는 흐르는 물처럼 풀어야 한다. 순리대로 행하라. 급하게 서두르는 것은 금물이다. 4, 5, 10월생 남쪽 일 해결될 듯.

▶양띠
 모든 문제는 마음에서 온다. 마음은 항상 자신을 지배하는 주인이므로 안정을 찾아야 한다. 말, 쥐, 개띠를 좋아했다 미움으로 변하는 것은 남을 무시하는 성격 때문이니 스스로 마음을 갈고 닦음이 좋을 듯.

▶원숭이띠
 기본적인 자세가 돼 있다면 사회에서나, 가정에서나 존경받을 수 있다. 현시대에는 암탉이 울어야 집안이 부유해진다. 활동할 수 있는 능력이 되면 마음껏 활동하라. 여자라고 못 할 것 없지 않은가.

▶닭띠
 포부는 크나 모든 일이 체계가 잡히지 않고, 정리가 잘 되지 않으니 조금은 답답하다. 하지만 곧 풀리고 성취할 수 있다. 건강에 더욱 신경을 써야 할 때. 들뜬 기분에 음주운전을 하는 것은 절대 안 된다. 돼지, 원숭이, 범띠가 도움줄 듯.

▶개띠
 사람의 마음은 제각기 다르므로 상대방 마음 깊이까지 헤아릴 수는 없다. 십분 경계하는 자세로 접근하라. 1, 9, 12월생은 애정도, 금전운도 차차 안정되니 기분 전환해 새로운 설계 속에서 행복을 찾으라.

▶돼지띠
 이럴까, 저럴까 많이 망설이는 수. 욕심이 많아 현혹될 염려가 있다. 자기 것만 위해 전력하고 만족함을 얻으라. 돼지, 범, 뱀, 원숭이띠를 믿음은 좋으나 물질에 눈이 어두우면 관재수 따르니 욕심은 금물.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