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CJ프레시웨이, 홈페이지 새 단장..업계 최초 체험형 콘텐츠 탑재
CJ프레시웨이, 홈페이지 새 단장..업계 최초 체험형 콘텐츠 탑재
  • 이영호 기자
  • 승인 2018.01.11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이영호 기자] CJ프레시웨이는 11일, 업계 최초로 체험형 콘텐츠를 탑재한 새로운 홈페이지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CJ프레시웨이에 따르면 이번에 새롭게 리뉴얼한 홈페이지는 일반 PC 뿐만 아니라 스마트폰, 태블릿 기기 등 다양한 기기에서 정보를 손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고객 편의성을 향상시켰다.

특히, 새롭게 추가된 ‘360 영상체험’ 페이지에서는 간단한 마우스 조작 및 화면 터치를 통해 산지에서 수급한 식자재가 이천 물류센터와 식품안전센터를 거쳐 고객사로 배송되는 과정을 살펴볼 수 있다.

또 업계 최초로 텍스트 위주의 설명 대신 360° VR(Virtual Reality · 가상현실) 기술을 접목한 영상 콘텐츠를 제공함으로써 누구든지 쉽게 식자재 유통 사업에 대해 이해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홈페이지 내 모든 페이지에서 클릭 한 번으로 연결할 수 있는 ‘고객센터’ 탭을 개설해 B2B(Business to Business · 기업 간 거래) 고객을 위한 이용 편의성을 강화했다.

아울러 재직 중인 임직원의 인터뷰 영상을 담은 ‘CJ프레시웨이 人SIDE’ 페이지를 추가해 B2B 고객 뿐만 아니라 취업 준비생 등 일반 구직자를 위한 채용 관련 콘텐츠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베트남, 중국, 미국 등 앞으로 CJ프레시웨이가 확대 중인 글로벌 사업에 대한 페이지를 마련했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이 외식산업 예비 창업자부터 판로 확대를 모색하는 지역 강소업체, 취업 준비생에 이르는 모든 고객들에게 CJ프레시웨이가 한 걸음 더 다가갈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CJ프레시웨이는 이달 내에 리뉴얼한 영문 웹사이트도 오픈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