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삼성전자 세탁기, ‘KBIS 2018 어워드’서 ‘스마트홈 기술·최고 주방 제품’ 수상
삼성전자 세탁기, ‘KBIS 2018 어워드’서 ‘스마트홈 기술·최고 주방 제품’ 수상
  • 이영호 기자
  • 승인 2018.01.12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이영호 기자] 삼성전자는 자사 세탁기가 미국 올랜도에서 개최된 ‘KBIS 2018 어워드(Best of KBIS 2018)’에서 ‘스마트홈 기술(Smart Home Technology)’상과 ‘최고의 주방 제품(Best of Kitchen)’ 은상을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미국 최대 주방·욕실 관련 제품 전시회인 KBIS(The Kitchen & Bath Industry Show)에서 주관하는 이 상은 디자인·기술·혁신성이 가장 우수한 제품을 선정해 ‘대상(Best of Show)’을 비롯 ‘최고의 주방 제품(Best of Kitchen)’과 ‘최고의 욕실 제품(Best of Bath)’ 부문에서 각각 금·은상을 수여하는 시상식이다.

특히, 올해는 스마트 기능을 적용한 주방·욕실 제품이 확대되는 트렌드를 반영해 스마트홈 분야를 선도하는 브랜드에 수여하는 ‘스마트홈 기술(Smart Home Technology)’ 부문이 신설됐다.

삼성전자에 따르면 ‘퀵드라이브(QuickDrive)’ 드럼세탁기는 ‘스마트홈 기술’ 상을, ‘플렉스워시(FlexWash)’ 세탁기와 플렉스드라이(FlexDry)’ 건조기는 ‘최고의 주방 제품’ 은상을 수상했으며 가전 업체로서는 유일하게 수상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한편, ‘퀵드라이브’ 세탁기는 지난해 IFA에서 최초 공개된 이후 유럽 시장에서 호평을 받고 있으며 올해 상반기 중에 북미 시장에 출시될 예정이다.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