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한강T-포토] 수지 31일 디디에 두보 팬사인회 진행 ‘팬들과의 만남 기대’
[한강T-포토] 수지 31일 디디에 두보 팬사인회 진행 ‘팬들과의 만남 기대’
  • 신선진 기자
  • 승인 2018.01.15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신선진 기자] 프렌치 센슈얼 주얼리 디디에 두보가 오는 31일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뮤즈 수지의 팬사인회 개최한다.


 디디에 두보는 브랜드 런칭 이후 처음으로 뮤즈 수지와 함께 팬사인회를 개최하는 것이며, 브랜드의 가장 상징적인 시그니처 컬렉션 ‘드봉 디디(Debon D.D)’를 새롭게 선보이는 것을 기념하여 진행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사진= 수지 디디에 두보 화보
사진= 수지 디디에 두보 화보
사진= 수지 디디에 두보 화보

 수지 팬사인회는 오는 25일까지 롯데백화점 본점 매장에서 3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 한해 응모를 통해 당첨된 8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29일 개별 연락을 통해 이루어진다.


 또한, 수지의 두 번째 솔로 앨범 출시 기념을 축하하고자 롯데백화점 본점 디디에 두보 매장에서 사인CD 증정 이벤트도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수지의 사인CD를 증정한다.


 디디에 두보 관계자는 “브랜드 런칭 이후 처음으로 뮤즈 수지와 함께 진행하는 팬사인회인 만큼 많은 분들의 관심을 부탁드린다. 이번 수지 팬사인회에 함께하여 즐거운 시간을 가지길 바란다. 팬사인회 관련 상세한 정보는 디디에 두보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2018년 새로운 모습으로 선보이는 드봉 디디 컬렉션은 오는 26일부터 전국 디디에 두보 백화점 매장과 공식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