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KEB하나銀, ‘하나머니GO 평창 보물찾기’ 이벤트 실시
KEB하나銀, ‘하나머니GO 평창 보물찾기’ 이벤트 실시
  • 김광호 기자
  • 승인 2018.01.27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김광호 기자] KEB하나은행은 2018 평창 동계올림픽의 공식 후원은행으로서 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기 위해 ‘하나머니GO 평창 보물찾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KEB하나은행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올림픽경기장을 방문하는 손님들이 통합멤버십 하나멤버스의 증강현실 서비스인 하나머니GO를 활용해 다양한 경품쿠폰을 현장에서 바로 잡아서 사용할 수 있다.

경품은 주변 지역 소재 맛집에서 사용 가능한 생등심, 떡갈비 등 정가 4만원 상당의 무료식사권, 베이커리, 캔커피 등이 주를 이루고 있으며 수호랑 쿠폰을 3개 이상 찾은 손님들에게는 2018 평창 동계올림픽의 공식 마스코트인 수호랑&반다비 인형세트, 올림픽 기념주화 은화8종 세트 등을 추첨을 통해 추가 증정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KEB하나은행은 지속적인 강원지역 내 경제활성화를 위해 다음달 1일부터 3월 31일까지 지역 관광진흥협회와 제휴해 정선/강릉/평창 지역의 다양한 관광시설에서 활용 가능한 통합관광 할인패스 ‘GO1PASS’를 하나멤버스를 통해 단독 할인 판매한다.

한준성 KEB하나은행 미래금융그룹 부행장은 “향후 전국적으로 참여업체를 확대해 참여형 관광서비스 등으로 사업영역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