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10대들을 위한 열린 티셔츠 쇼핑몰 아싸놀토다
10대들을 위한 열린 티셔츠 쇼핑몰 아싸놀토다
  • 한강타임즈
  • 승인 2010.08.23 02: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이 옷은 다른 곳에선 더 싸게 팔지 않을까?.. 홍수같이 쏟아지는 쇼핑몰들을 돌아다니며
한번쯤 해봤을 법한 생각이다. 각종 유명 10대 커뮤니티에서는 개개인들이 찾아 직접 공유하는 가격비교 정보 쇼핑몰리뷰 등 무수한 정보들도 쏟아지고 있다. 특히나 가격비교는 지나칠 수 없는 쇼핑몰 이용고객들에게 달콤한 정보다. 그러한 고객들을 위해 쇼핑몰 아싸놀토다 (www.noltoda.com)라는 시장에 많은 동일한 제품을 10대들에게 할인판매해 장당 1만원을 넘지 않는 샛별처럼 떠오르는 빈티지티셔츠 전문샵이 있다. 
빈티지티셔츠 쇼핑몰 아싸놀토다의 양철호 대표는 이렇게 말한다. “진정한 10대를 위한 샵은 10대의 옷을 파는 것만이 아니라 그들의 사정을 생각해 주는 마음이 필요한거죠., 저희는 10대 고객들이 아니라면 기존의 다른 쇼핑몰들에서 파는 가격과 똑같이 팔고 있습니다. 하지만10대 고객님들이라면 크게 할인 혜택을 주어서 진정한 10대를 위한 샵으로써 당당하게 설 수 있는 것 입니다” .


 




아싸놀토다의 회원 수 95%가 10대인 것을 본다면 이러한 양철호 대표의 전략이 아싸놀토다의 경영전략과 딱 들어맞은 것을 확인 할 수 있다. 보통 다른 많은 10대샵들의 티셔츠의 제품군은 물론 저렴한 것도 있지만 대부분 1만원은 훌쩍 넘는다. 운영비 모델료 인건비등을 충당하려면 그 정도 비싼 게 당연하다. 그렇다면 아싸놀토다는 대체 어떻게 그렇게 같은 제품도 남들보다 더욱 싸게   판매할 수 있는 것일까?
이유는 바로 아싸놀토다는 ‘빈티지티셔츠전문샵’ 이라는 것에 있었다. 아싸놀토다는 바지나 자켓 액세서리들은 일절 취급하지 않는다. 오로지 상의만 판매한다. 그로 인해 재고낭비를 최소화 하였으며 모델샷 또한 대단히 심플하게 해결한다. 티셔츠기 때문에굳이 지나치게 길고 많은 모델샷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이다. 이러한 파격적 전략으로 “10대를 위한 할인” 전략이 가능했고 아싸놀토다는 많은 10대들의 환호를 받으며 주가가 치솟기 시작했던 것이다.
그 뿐만 아니다. 아싸놀토다에는 사근사근하고 귀엽고 친근한 상품설명따위는 존재하지 않는다.
“배송비? 없엉ㅋ”
“이 티셔츠의 특징은 밝고 화사하고..귀엽고……..…..아…… 그냥 평범한 흰티임. 말로 포장하려니 어렵네요. ” 이런 솔직담백한 상품설명을 보고있노라면 개그맨보다 더 웃길 지경이다. 
아싸놀토다에서 제공하는 상의들은 어느 것 하나 빠질 것 없이 10대들에게 있어서 머스트 해브 아이템들이다. 빈티지 스타일의 티셔츠인 하트유, 앉아있는 소녀, 드레스업 라운드 티셔츠, 스타일퍼플, 호피 쉬폰 박스티 등은 10대들 사이에서 인기 많은 품목으로 자리 잡았고 최근 스타가오리화이트 등 몇몇상품은 일주일이상씩 재입고를 기다리며 주문하는 사람들도 많아 행복한 골머리를 앓았을 정도다.


 




또한, 아싸놀토다의 인기 빈티지 티셔츠들은 다른 쇼핑몰에서도 찾아 볼 수 있을 것이다. 아싸놀토다는 100% 도매시장사입만을 하는 쇼핑몰이기때문이다. 이는 아싸놀토다의 가격의 우월성을 증명하기 위함인데, 실제로 아싸놀토다에서 본 빈티지티셔츠들을 다른 곳에서 본다면 약 2배 정도 가격으로 올라와 있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이 정도로만 봐도 아싸놀토다에서 스타일리쉬한 티셔츠들을 얼마나 싸게 제공하고 있는지 알 수 있지 않을까? 
진정한 10대들을 위한 티셔츠쇼핑몰, 10대들을 위한 쇼핑몰 아싸놀토다는 합리적인 가격에 고퀄리티 티셔츠를 제공하는 쇼핑몰이다. 이런 아싸놀토다 이다 보니 자연히 10대들 사이에선 입소문을 타기 마련. 당신도 이미 하루에 1만명가까이 방문자가 넘나드는 아싸놀토다(www.noltoda.com)를 방문해 보는 것을 어떨까?
10대시장의 떠오르는 신예 아싸놀토다의 활약을 앞으로도 주목해 볼 필요가 있다.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