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중구공단, 설 맞이 ‘자동차 무상점검’... 오일류 보충ㆍ와이퍼 등 무상 교체
중구공단, 설 맞이 ‘자동차 무상점검’... 오일류 보충ㆍ와이퍼 등 무상 교체
  • 윤종철 기자
  • 승인 2018.02.02 1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윤종철 기자] 중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권오혁)은 설 명절을 맞아 오는 12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신당동 공영주차장에서 현대자동차 신당지점 직원들과 함께 자동차 무상 점검한다고 밝혔다.

연식에 상관없이 현대자동차에서 출시한 모든 승용, 승합, 포터 등 차량은 엔진 및 변속기 작동상태, 타이어 및 배터리 등 차량의 기본적인 성능점검을 받을 수 있다.

신당공영주차장
신당공영주차장

또한 각종 오일류, 전구류, 부동액 및 냉각수 등의 소모성 부품에 대한 무상 교체 및 보충은 물론 청결한 차량관리를 위한 차량내부 항균탈취까지 제공한다.

권오혁 이사장은 “공영주차장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이 이번 자동차 무상점검 행사를 통해 행복하고 안전한 귀성길이 되기를 진심으로 바란다”며 “우리 공단은 앞으로도 지금보다 더욱 신뢰받는 공단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철저히 준비하고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공단은 차량 운행이 많아지는 매년 설 명절과 하계 휴가기간에 정례적으로 이같은 차량 무상 점검을 추진하고 있다. 지난해 무상점검 행사에서는 총 130여대, 700여만원 상당의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하 바 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중구시설관리공단 주차사업팀(02)2280-8360)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