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명지희 대표, '닥터콤' 런칭..'3분 마사지로 인생을 바꾸세요'
명지희 대표, '닥터콤' 런칭..'3분 마사지로 인생을 바꾸세요'
  • 김소희 기자
  • 승인 2018.02.05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소희 기자]'태극괄사'로 유명한 (주)샤인내추럴이 99.9%파우더를 첨가한 최신상 '닥터콤'을 런칭했다.

괄사는 중국의 전통 민간요법을 지칭하는 단어로 한 손에 잡힐 정도의 자그마한 크기에 납작한 두께 그리고 부드러운 가장자리로 마무리된 마사지기로 온몸을 구석구석 긁어주는 방식을 말한다.  

(주)샤인내추럴의 명지희 대표는 그동안 '태극괄사'를 통해 장소와 시간에 구애없이 머리, 목, 어깨, 몸 등의 결린 곳을 문질러 막혔던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잡아주는 '괄사'를 전국민에게 보급하는 역할을 해왔었다.

이번 '닥터콤' 제품은 기존 괄사에 포함되지 않은 99.9%파우더를 첨가해 강력한 살균, 호르몬 균형, 항균, 음이온, 은이온 방출, 전자파차단, 원적외선 방출 등의 탁월한 효과를 지닌 제품이다.

사진=(주)샤인내추럴의 명지희대표가 출시한 닥터콤 제품의 모습
사진=(주)샤인내추럴의 명지희대표가 출시한 닥터콤 제품의 모습

 

이 제품은 16개의 둥근 지압봉이 손가락이 닿지 않는 곳까지 시원하게 자극, 경직돼 있는 근육을 풀어줘 몸의 혈액 순환이 원활하도록 돕는 역할을 한다.

'닥터콤'을 출시한 명지희 대표는 "닥터콤은 시원한 두피마사지를 하고 싶은 분 뿐 아니라 얼굴이 붓기가 많아 경락케어가 필요하거나 오래 서 있는 일이 많아 종아리가 붓는 분 등이 사용하면 좋다" 며 "샤워하는 동안 머리끝에서 발끝까지 닥터콤 마사지로 이제껏 경험하지 못한 활력 인생을 경험해 보게 될 것"이라고 제품 출시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