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8년 2월 8일 목요일
[오늘의 운세] 2018년 2월 8일 목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8.02.08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8년 2월8일(음력 12월23일 신미일)

▶쥐띠
 한 번에 많은 것을 원하면 현재 가진 것도 잃는 화를 부른다. 시간을 아껴 성실한 태도를 보이라. 직장인은 작아도 성과는 얻으니 희미하던 앞날에 밝은 빛이 비치는 격이다. 진실한 마음을 갖고 열중하면 귀인이 돕는다. 용기를 가지라.
      
▶소띠
 비록 마음에 품은 뜻은 크나 매사에 조급히 처신하면 헛수고만 한다. 차분히 마음을 가라앉히고 지혜롭게 대처하라. 애정은 자신감과 이해, 웃음으로 감싸주면 가정에 웃음꽃 피울 듯. 서비스, 요식업 종사자 침체에서 벗어날 수다.

▶범띠
 분주하기만 할 뿐 소득이 없다. 무슨 일이든 신중히 처리할 것. 과욕을 버리고 순리대로 분수를 지킴이 좋을 듯. 5, 7, 12월생 애정은 꽃이 피다 갑자기 지는 격임을 유념하고 상대를 마음껏 사랑해주라. ㅇ, ㅊ, ㅍ 성씨는 방해자가 따를 듯. 

▶토끼띠
 사랑한다는 말에 현혹되지 마라. 평생 후회하고 원망하면서 자신을 학대하는 일이 생길 것이다. 비가 내린 뒤 땅은 더욱 굳어지듯 시련을 이기고 용기를 잃지 말며 중심을 지키라. 더 큰 것을 위해 다져지는 이치라 생각할 것.
      
▶용띠
 여린 마음에 눈물 젖으니 매사 불안함이 가중하는구나. 어려워도 참고 기다리면 언젠가 승리한다는 사실을 알게 해주는 일이 곧 있을 듯. ㄱ, ㅂ, ㅊ 성씨 당장 생산적인 일이 없어도 토끼, 말, 개띠 귀인을 만나는 소득 있을 듯.
      
▶뱀띠
 지나친 욕심을 버리고 감정을 억제하며 선의적 행동으로 처신하라. 모든 것을 혼자 다 할 수는 없다. 사람을 끝까지 믿고 대할 때 하는 일 순조로울 듯. ㅁ, ㅅ, ㅇ 성씨 마음도 행동도 분주하다. 이익도 많겠으나 지출도 많다. 억제할 것.
     
▶말띠
 감당하기 어려운 짐을 지고 있으니 늘어나는 것은 한숨뿐이구나. 집안사람들의 눈치만 살피지 말고 자신이 알아서 처리하라. 1, 7, 10월생 내 것을 남에게 빼앗기고 홀로 눈물 흘리고, 한숨짓는 격. 최대한 자신감을 찾으라. 헛된 시간 보내지 말고 정신 차릴 것.
     
▶양띠
 새로운 각오로 시작한 일 부진하다 낙심 말라. 확고한 계획만 서 있다면 이루지 못할 것이 없다. 성공하려면 자존심이 상해도 굽힐 줄 아는 지혜가 필요하다. 동쪽에서 좋은 소식 날아올 수. 4, 5, 6월생 붉은색이 길함을 알라. 

▶원숭이띠
 거짓과 진실은 언젠가 밝혀지는 법. 상대가 진실을 믿고 따르려는 마음 강하니 더는 실망하게 하지 않도록 자제하라. 금전과 사랑, 둘 다 중요하겠지만 금전으로 사랑을 살 수 없음을 알 것. 2, 7, 9월생 ㅂ, ㅇ, ㅈ 성씨 욕망은 끝이 없음을 알라.
     
▶닭띠
 무슨 일이든 임시변통하면 원망이 대단하니 확실한 계획을 갖고 임하라. 가족에게 상의도 없이 혼자 하는 일은 투기 행위다. 욕심을 내면 관재수 따르니 조심하라. 1, 7, 9월생 물 흐른다고 무조건 따르지 말라. 소극적인 자세에서 벗어나 자신 있게 임하라.
     
▶개띠
 힘들고 어려운 길을 참고 견딜 때 소득이 생긴다. 나태한 모습은 신뢰감을 상실할 수 있으니 굳은 마음이 필요함을 알라. 1, 4, 7월생 망설이다 기회를 놓치는 일 없도록 하라. ㅁ, ㅅ, ㅊ 성씨 보증을 서지 말 것.
     
▶돼지띠
 지금의 고난을 거울삼아 위기를 넘긴다면 서광이 비치겠다. 친지나 친구 등 주변에 힘이 될 자 많으니 자존심을 버리고 대처한다면 무난히 성공의 길로 접어든다. 2, 7, 10월생 적극성이 필요.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