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8년 2월 20일 화요일
[오늘의 운세] 2018년 2월 20일 화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8.02.20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8년 2월20일 (음력 1월5일 계미일)

▶쥐띠
 풀리지 않을 때 음악 감상을 하면서 내일을 설계하라. 노는 것만이 해답은 아니다. 용, 말, 원숭이띠 참고 사는 것이 좋으나 또 다른 생각으로 멀리 가고 싶은 심정일 때다. 4, 8, 10월생 현재보다 미래를 생각하고 도약하는 것이 어떨까.

▶소띠
 큰 성과를 내기엔 시기상조. 5, 8, 9월생 자만심은 자중하고 노력으로 능력을 닦아라. 아침 운동하기에 컨디션이 좋은 날이다. 단체여행은 가급적 삼가는 것이 좋을 듯. 액운이 도사리고 있다. ㄴ, ㅅ 성씨 오늘 하루 휴식할 것.

▶범띠
 ㄱ, ㅂ, ㅇ, ㅊ 성씨 동쪽 여행하면 좋을 듯. 자가용 점검은 확실히 해야 위험을 막을 수 있다. 1, 3, 5, 8월생 눈이 녹아내리니 얼었던 당신 마음에도 햇살이 비칠 듯. 나이가 많이 차이 난다고 주저하다 이것저것 모두 빼앗아갈 경쟁자가 나타날 수.
    
▶토끼띠
 상대방에게 집착하면 자신의 근심 걱정을 덜기 어려울 듯. ㄱ, ㅇ, ㅈ, ㅊ 성씨 자기 일부터 처리하라. 2, 3, 4, 8월생 오늘 쥐, 개띠와 식사하는 것까지 싫어지는 날이 되겠으나 인내하라. 당신 허점이 노출될 수 있다. 변동은 시기상조.
    
▶용띠
 경매로 남의 재산을 챙기는 것은 상대에게 미안한 일이지만 3, 9, 12월생은 집 장만할 기회다. 닦고 가꾸는 자세가 필요할 듯. ㅇ, ㅈ, ㅎ 성씨 마음먹은 대로 진행하지만 서두르면 해를 면치 못 하게 됨을 알라. 5, 7, 8이 행운의 숫자다.
  
▶뱀띠
 의미 있는 날을 만들라. 3, 5, 7월생 남편은 아내에게 자신의 역할을 표현함이 좋을 듯. 자녀와 함께 놀아주는 것도 좋겠다. ㅁ, ㅂ, ㅇ, ㅊ 성씨 애정의 불을 끄기엔 아직 이르나 차차 꺼지길 바라는 지혜도 필요하다. 식품, 가구업 길.
   
▶말띠
 멀리 사랑하는 남이 있더라도 가지 않는 것이 좋을 듯. 3, 5, 8월생 먼 여행은 삼가는 것이 좋겠다. ㄱ, ㅁ, ㅇ 성씨 마음의 컨디션은 스포츠(배드민턴, 볼링, 골프, 테니스)로 잡으라. 내일의 활력소가 될 수. 범, 양, 닭띠가 애간장 태우는 격.
    
▶양띠
5, 8, 9월생 아기 재롱을 보니 누적한 피로도 한순간 풀리는 듯하겠다. ㄱ, ㅂ, ㅅ, ㅊ 성씨 사업 때문에 눈물 흘릴 수 있으나 곧 회복한다. 편안한 마음으로 휴식하는 것이 급선무. 힘겹거든 4, 10, 12월생과 동업하면 좋다.

▶원숭이띠
 뛰기보다 나는 지혜를 배워야 할 때. 사업이 번창할 기운이 있으니 용, 말, 돼지띠는 멀리하는 것이 좋을 듯. 3, 5, 7월생 현재 기운을 이어가면 필승의 대운을 얻을 수. ㄱ, ㅂ, ㅊ 성씨 애정 불안은 금물. 이 핑계, 저 핑계로 귀가가 늦는 것이 문제가 된다.

▶닭띠
 ㅁ, ㅅ, ㅎ 성씨 새 기분으로 가족과 함께 집안 단합대회라도 하는 것이 어떨지. 마음도 기분도 상쾌해질 듯. 1, 9, 11, 12월생 우울한 기분을 풀려면 친구와 수다를 떠는 것도 좋을 것이다. 쇼핑도 좋다. 동쪽으로 가면 새로운 사람을 만날 듯.

▶개띠
 ㄴ, ㅊ, ㅎ 성씨 사랑에서 자존심은 내세울 때가 따로 있는 법. 웃는 얼굴에 침 뱉을 수 없으니 진정 사랑하면 용서하라. 5, 7, 9, 12월생 현재보다 더 많은 것을 얻으려는 것은 과욕이다. 자녀에게 마음의 평화를 안겨주는 것이 좋을 듯. 기다리던 소식이 온다.

▶돼지띠
 자신의 입장을 분명히 밝히는 웅변가 자질을 보강하라. 2, 4, 5월생 남이 하는 사업 당신은 못하라는 법 없으나 지나치게 내성적인 성격을 고치는 것이 급선무. ㄱ, ㅊ, ㅍ 성씨 시간을 금같이 아끼는 자세가 중요. 쥐, 범, 돼지띠를 잡는 편이 좋다.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