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제2회 '2010'부산 국제 의료관광 컨벤션, 부산 롯데호텔서 열려
제2회 '2010'부산 국제 의료관광 컨벤션, 부산 롯데호텔서 열려
  • 오지연 기자
  • 승인 2010.08.31 0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엠아이오컴즈 병원컨설팅기업으로서는 유일하게 참가해 화제.

  '2010부산 국제 의료관광 컨벤션'이 오는 9월1일부터 3일까지 부산 롯데호텔에서 개최된다. 
‘2010 부산 국제 의료관광 컨벤션’은 한국에서 의료관광 사업을 주도하는 대표적인 단체들이 모여 실시되는 국내 최초의 국제 의료관광 컨벤션으로 의료관광에 관한 국제적인 흐름과 최신정보를 접할 수 있다.
이번 컨벤션에는 부산시와 한국관광공사가 주최, 한국보건산업진흥원이 협찬하고, 노블레스성형외과, 한국건강관리협회 부산시지부, 대동대학, 강동병원 등 부산을 대표하는 의료기관과 단체가 대거 참여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의료관광 컨벤션은 9월 2일 11시 개막식과 동시에 일반인에게도 공개된다고 알려져 국내외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이번‘2010 부산 국제 의료관광 컨벤션’에 유일하게 병원컨설팅기업으로 참여하는 업체가 있어 주목받고 있다.
병원컨설팅기업 ‘(주)엠아이오컴즈 www.miocoms.co.kr ’는 마케팅기획에서 병원 내무업무는 물론 환자들과의 신뢰구축까지 체계적이고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이하 엠아이오컴즈)
주목할 점은 병원을 하나의 브랜드로 부각시키고 꾸준히 관리하는 차별화된 의료마케팅을 실시하고 있는 ‘엠아이오컴즈’가 단순히 개원컨설팅과 병원 홍보에만 주력하는 일반적인 마케팅 방식과는 차이가 있다는 점이다.
냉철한 분석력과 환자의 마음을 헤아릴 줄 아는 따뜻한 기업마인드를 기반으로 한 ‘엠아이오컴즈만’의 병원컨설팅 방식은 최상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져 병원관계자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55개의 전시부스를 돌며 최신 의료 체험이 가능하고‘아시아·태평양 의료관광 전망 및 발전방안’을 주제로 다양한 행사가 열리게 될 ‘2010 부산 국제 의료관광 컨벤션’은 부산이 동북아 의료관광허브로 한걸음 더 나아가는 좋은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