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2010년 8월 25일 ‘노리박스’ 홈페이지 개편!
2010년 8월 25일 ‘노리박스’ 홈페이지 개편!
  • 오지연기자
  • 승인 2010.09.01 0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넥스텝미디어 홈페이지 개편, 무료게임시간 추가, 요금제 개편, 이벤트 실시!

[한강타임즈]



▲ <홈페이지 개편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제공하는 ‘노리박스’>     © 한강타임즈

전세계 60여개 PC게임의 퍼블리셔인 ㈜넥스텝미디어(대표 주성진)의 ‘노리박스’가 더욱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대대적인 홈페이지 개편을 실시했다.
최근 유사한 게임 컨텐츠에 대한 한계성을 드러내고 있는 온라인 게임과는 달리 다양한 장르, 탄탄한 스토리, 완전 한글화의 특성을 가진 PC게임 전문 서비스 브랜드 ‘노리박스(www.noribox.com)의 홈페이지 개편은 PC게임을 좋아하는 유저들에게는 매우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다.
이번 개편으로 더 많은 소비자들이 ‘노리박스’를 통해 PC게임을 보다 재미있게 즐길 수 잇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하는 것이 목적이라 하겠으며, 상세 개편 내용은 다음과 같다.
첫 번째, ‘노리박스’ 홈페이지 이용이 더욱 편리하도록 인터페이스가 변경되었다. 또한 기존의 30분이었던 무료체험시간이 2배인 1시간으로 추가 늘어났다. 기존의 무료체험 시간이 짧아 아쉬워하던 유저들에게는 특히나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요금제 역시 개편을 단행했다. 기존 단품이 12,000원이었으나 이제 최소 800원~3000원으로 단품을 구매할 수 있는 합리적이고 저렴한 요금제로 변경되어 소비자의 가격부담을 줄이고 선택을 폭을 넓혔다.
특히 최대100%까지 단품 게임을 할인하는 이달의 혜택 코너와 장바구니의 특별 할인 코너가 추가되어 매월 저렴한 요금으로 게임을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이번 개편을 맞아 9월은 최고의 명품게임인 “좌충우돌 목장이야기”가 무료로 제공되는 등 파격적 이벤트를 단행한다.
그 뿐만이 아니다. 노리박스 회원만을 위한 이벤트를 수시로 진행할 예정이며 이번 개편 이벤트로는 아무 조건 없이 ‘이벤트 신청’ 버튼만 클릭하면 500명에게 노리박스 맛 바나나 우유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지막으로 노리박스 회원들이 공감하고 이야기 할 수 있는 ‘노리박스 카툰’ 커뮤니티 서비스를 실시하며 매주 업데이트 할 예정이다.
이처럼 요금제부터 커뮤니티까지 사용자의 요구사항을 반영한 개편을 실시함으로써 PC게임 시장을 좀더 활성화 하기 위한 ㈜넥스텝미디어는 노력은 계속될 것이다.
게임유통산업발전에 이바지 하며 높은 인지도와 고객만족도를 자랑하던 (주)넥스텝미디어의 ‘노리박스’ 홈페이지 개편을 주관하는 한 관계자는 “이번 노리박스 홈페이지 개편은 기존 고객은 물론 신규고객들을 위한 다양하고 보다 폭넓은 서비스가 추가 되었으며, 앞으로도 더욱더 좋은 게임서비스 제공을 위해 게임 선정에 심혈을 기울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다양한 캐주얼 게임과 무료게임 서비스, 그리고 이벤트 등 색다르고 즐거운 경험을 하고 싶은 소비자들이라면 이번 ‘노리박스’(www.noribox.com)의 개편된 홈페이지 방문을 권해본다.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