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이니셜목걸이 전문쇼핑몰 ‘골든문(goldenmoon)’
이니셜목걸이 전문쇼핑몰 ‘골든문(goldenmoon)’
  • 오지연기자
  • 승인 2010.09.01 0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어느 덧 여름이 물러가고 새 계절 가을이 오고 있다. 선선한 바람이 불고 하늘이 높아지는 새 계절을 맞아 사람들은 벌써부터 새 패션 트렌드를 좇느라 바쁘다. 특히 여성들은 자신에게 어울리는 쥬얼리를 어떻게 마련하고 매치 시킬 수 있을까 깊은 고민에 빠지게 된다.
이런 고민을 가진 여성들에게 희소식이 있다. 바로 이니셜목걸이 전문 쇼핑몰 ‘골든문 www.goldenmoon.co.kr 의 등장이다. 골든문은 최신 트렌드의 예쁜 쥬얼리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게 도와준다.
골든문은 각각의 매력을 뽐내는 다양한 종류의 쥬얼리들을 고객들을 위해 준비하고 있다. 특히 이번 가을 베스트 아이템은 이니셜 목걸이와 이니셜 팔찌를 들 수 있다. 자신의 이니셜을 예쁘게 꾸며 자신만의 쥬얼리로 승화시킨 이니셜 목걸이와 팔찌는 쥬얼리로서의 아름다움 뿐만아니라 자신의 정체성을 드러내는 하나의 아이템으로서 올 가을에도 크게 유행 할 전망이다.
게다가 디즈니체, 퍼프체, 에스닉체, 밀키체 등 이니셜에 쓰이는 다양한 폰트 선택이 가능하고 이니셜 목걸이와 팔찌를 장식 할 데코레이션, 이니셜 크기, 전체적인 디자인, 도금의 종류와 정도, 체인 길이와 디자인 까지 모든 것을 자신이 원하는 스타일대로 주문이 가능하다.
또한 예쁘게 물든 단풍을 구경하느라 온 가족의 외출이 잦아지는 계절에 눈여겨 볼만한 상품도 있다. 바로 내 아이를 미아의 위험에서부터 지켜 줄 ‘미아 방지 목걸이’이다. 많은 사람들이 한꺼번에 몰리는 장소에 있다 보면 어린 아이를 가진 부모는 혹시 내 아이를 잃어버리지 않을까란 걱정을 하게 된다. ‘미아 방지 목걸이’는 이러한 부모의 걱정을 해소시켜줄 뿐만 아니라 아름다움까지 추구함으로써 신세대 엄마들의 열렬한 환호를 받고 있다.
뿐만아니라 골든문에는 이니셜팬던트, 이니셜발찌, 이니셜귀걸이, 이니셜반지, 패션시계, 실버이니셜목걸이, 14k미니이니셜목걸이, 이니셜커플링, 이니셜 핸드폰줄 등 좀 더 독특한 아이템을 찾는 고객들을 만족 시켜줄 만한 제품들도 구비되어 있다. 특히 이니셜 반지는 이제껏 똑같은 디자인 때문에 지겨웠던 젊은 연인들을 위한 커플링으로 크게 사랑받고 있다. 자신들만의 이니셜로 디자인 된 세련되고도 아름다운 쥬얼리를 통해 남들과는 다른 사랑을 자랑 할 수 있는 것이다.
혹시나 온라인으로 처음 쥬얼리를 구입하기 때문에 망설이는 사람이 있다면 그럴 필요는 없다. 골든문 사이트는 ‘나의 반지 사이즈는?’ 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을 통해 이니셜 반지를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한 사이즈 가이드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니셜 주얼리 가이드를 통해 고객이 망설임 없이 자신의 쥬얼리를 디자인 할 수 있도록 완벽하고 철저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만약 올 가을 남들보다 뛰어난 패션을 자랑하고 싶다면 작지만 패션에 포인트가 되는 쥬얼리 아이템에 신경을 써보자. 남들과는 다른 패션의 깊이가 여러분의 아름다움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켜 줄 것이다.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