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치카이치코, 스프링에디션 ‘마이 퍼스트피크닉’ 출시
치카이치코, 스프링에디션 ‘마이 퍼스트피크닉’ 출시
  • 김소희 기자
  • 승인 2018.02.22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큼발랄한 소녀들의 피크닉에서 영감, 원샷아이팔레트 2종 선보여

[김소희 기자]트렌드 코스메틱 ‘치카이치코(CHICAYCHICO)’에서 봄 시즌을 맞이하여 ‘마이 퍼스트피크닉’ 스프링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 에디션은 상큼발랄한 소녀들의 피크닉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원샷아이팔레트는 매트, 쉬머, 글리터 3가지 타입의 컬러로 구성돼, 피부톤으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쿨톤 & 웜톤 컬러를 선택할 수 있는 나만의 ‘퍼스트컬러’ 제품이다.

치카이치코는 선명한 발색의 마젠타핑크 05호 ‘핑크미뿜뿜’과 톤앤톤 메이크업에 적합한 피치코랄 06호 ‘과즙미팡팡’으로 상반기 메이크업 트렌드를 제시한다.

사진=치카이치코
사진=치카이치코

 

또한 단 하나의 팔레트로 브라운 계열은 섀딩으로, 파스텔톤 계열은 치크 블러셔로도 사용 가능해, 다양한 용도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멀티팔레트이다.

원샷아이팔레트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오프라인 공간에서 제품 체험 문의를 하는 고객들이 늘어났다. 이에 대한 의견을 적극 반영해 이번 에디션부터는 뷰티라이프 셀렉스토어인 ‘크리마레’에서 직접 만나 볼 수 있다.

치카이치코 관계자에 따르면 “지난 시즌 품절로 이어진 원샷아이팔레트의 인기에 힘입어 다양한 시즌별 제품을 기획하여 국내를 넘어 아시아뷰티의 트렌드를 리딩하겠다” 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