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2인 체제 씨야, 남성멤버 합류
2인 체제 씨야, 남성멤버 합류
  • 오지연기자
  • 승인 2010.09.02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여성 3인조 그룹 씨야가 멤버 ‘수미’의 탈퇴로 2인체제의 씨야(이보람, 김연지)의 최근 녹음현장에서 촬영한 사진 중에 한 남자가 등장해 씨야의 남성멤버에 대한 의혹이 일고 있다.
하지만 이는 씨야의 새로운 남성멤버가 아니라 작곡가 안영민으로 금세 밝혀졌다.
씨야와 안영민은 데뷔 전부터 허물없이 친오누이처럼 지내온 사이로 최근 작곡가 안영민이 자신의 이름을 내 건 감성 프로젝트 발라드 앨범 을 발표한다는 소식을 접한 씨야가 선뜻 앨범에 참여의사를 밝혀왔고 이미 녹음까지 마친 상태이다.
안영민의 프로젝트 앨범 은 sg워너비의 ‘라라라’ ‘내 사람’ 이기찬의 ‘미인’ 빅뱅의 ‘눈물뿐인 바보’ 등 감미로운 발라드의 가사를 쓰고, 이석훈의 ‘그대를 사랑하는 10가지 이유’ ‘정거장’ 등 촉촉한 멜로디를 쓴 작곡가 안영민이 자신의 이름을 걸고 만든 감성 프로젝트 앨범이다.
씨야가 부른 타이틀곡 ‘미쳤나봐’는 웅장한 오케스트라의 리얼한 연주가 귀에 꽂히는 발라드 곡으로 후렴구로 갈수록 고조되는 분위기 속에서 씨야만의 폭풍 가창력을 확인할 수 있는 노래이다.
특히 작곡가 안영민의 새로운 씨야의 남성멤버로 오해를 받을 만큼 끼와 재능을 겸비한 작곡가로 ‘미쳤나봐’의 인트로 내레이션에 직접 참여하기도 했다.
이미 스타작곡가 조영수를 비롯한 용감한 형제, 김건우 등 많은 작곡가들이 자신의 이름을 내 건 앨범을 발표하여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안영민의 역시 이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씨야가 부른 <미쳤나봐>는 오는 6일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첫 공개된다. 

 
환상호흡’ 안영민&씨야, 디지털싱글 <미쳤나봐> 발표 
 
조영수, 김건우, 용감한 형제 등 최근 작곡가의 브랜드 시대가 활짝 열리며 작곡가들의 프로젝트 음반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또 다른 스타작곡가 안영민도 자신의 이름을 내 건 프로젝트 앨범 을 발표한다.
이란 sg워너비의 ‘라라라’ ‘내 사람’ 이기찬 ‘미인’ 빅뱅 ‘눈물뿐인 바보’ 씨야 ‘여인의 향기’ ‘미친 사랑의 노래’ 등 감미로운 발라드의 가사를 붙이고, 이석훈의 ‘그대를 사랑하는 10가지 이유’ ‘정거장’ 등의 촉촉한 멜로디를 쓴 작곡가 안영민이 자신의 이름을 걸고 만든 감성 발라드 프로젝트 앨범이다.
안영민의 그 첫 번째 주자로 폭풍 가창력을 자랑하는 여성그룹 씨야가 나섰다.
안영민과 씨야는 이미 ‘여인의 향기’와 ‘미친 사랑의 노래’ ‘감동을 주세요’ 등 많은 작품을 함께 하며 호흡을 맞췄던 터라 환상의 호흡을 자랑하며 의 첫 번째 타이틀곡 <미쳤나봐>를 완벽하게 마무리 지었다.
씨야가 부른 <미쳤나봐>는 미디엄 템포의 곡과는 느낌이 살짝 다르지만 웅장한 오케스트라의 리얼한 연주가 귀에 꽂히는 발라드곡으로 effect효과가 많이 가미돼 후렴구로 갈수록 고조되는 분위기 속에서 씨야의 폭풍 가창력을 확인할 수 있는 노래이다.
안영민의 은 씨야를 시작으로 그와 작업했던 가수들이 뭉쳐 매번 새로운 음악으로 팬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계획이다.
씨야가 부른 <미쳤나봐>는 오는 6일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첫 공개된다.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