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8년 2월28일 수요일
[오늘의 운세] 2018년 2월28일 수요일
  • 황인순 기자
  • 승인 2018.02.28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2018년 2월28일 (음력 1월13일 신묘일)

▶쥐띠
육체의 흉터는 낫을 수 있으나 마음의 상처는 치료하기 어려운 법. ㄱ, ㄴ, ㅊ, ㅍ 성씨 마음의 화를 풀고 대화로 설득함이 좋을 듯. 4, 5, 7월생 자녀가 처한 어려움은 부모가 사랑으로 대화해 해결할 수 있다. 오늘은 금테안경을 삼가고 렌즈를 쓰라.
 

 

▶소띠
 모든 것이 자연의 순리대로 풀리면 좋으련만 4, 6, 7월생 산 넘어 산이니 정상이 보이지 않는구나. 지금까지와 달리 해보는 것은 어떨지. ㅅ, ㅊ, ㅎ 성씨와 동업하면 가능하다. 부부가 화합하면 한층 좋겠다. 기분 상했다고 한잔하지 말고 일찍 귀가하라.
    
▶범띠
2, 4, 6월생 서, 북쪽 이력서 붙인 곳에서 오전에 반가운 소식이 올 듯. ㄱ, ㄷ, ㅇ, ㅎ 성씨 신경전은 그만하고 현명하게 선택하라. 시간을 끌다 꿩도, 닭도 놓친다. 사업가에게는 더욱 중요한 한 마디다. 가까운 사람 탓에 울 수 있다.
  
▶토끼띠
떡잎을 보면 그 나무의 성질을 읽을 수 있듯 ㅅ, ㅍ, ㅎ 성씨 직장인 확실한 업무 처리로 상사의 눈에 들겠다. 본인 관리에 힘쓰라. 주위 시선이 당신에게 집중함을 알라. 병원 문을 두드려 종합 진단을 받아보는 것도 좋을 듯.
  
▶용띠
 ㄷ, ㅅ, ㅇ, ㅊ 성씨 사회의 좋은 풍토라면 과감히 받아들이라. 도전은 당신을 발전시킬 발판이 된다. 2, 5, 8월생 친형제라도 금전 관계로 시비가 있겠다. 한 보를 양보하는 것도 좋겠다. 서쪽이 좋은 방향이고, 파란색이 행운의 색깔이다.
    
▶뱀띠
 ㄱ, ㅈ, ㅊ, ㅎ 성씨 새로운 길에서 스타트를 잘 해야 빠르게 성장할 수 있다. 용기 있고 과감하게 자기 육신을 투신함이 좋을 듯. 지금 힘든 일 주위 선배 도움도 좋을 듯. 5, 7, 9월생 용, 원숭이, 닭띠는 한계를 돌파해야 한다. 사랑을 원하면 자신부터 진실해지라.
   
▶말띠
4, 6, 8월생 옛님이 갑작스레 보고 싶겠으나 액운이 있으니 만나지 않는 것이 좋겠다. ㄴ, ㅇ, ㅊ, ㅍ 성씨 동, 서쪽에서 사업 자금 조달을 도울 자 나타날 수. 그러나 덥석 받으면 후일 액운이 서린다. 현명한 판단이 필요하다.
    
▶양띠
 장대한 욕망은 모든 것을 가질 수 있을 듯하나 자신의 능력을 알아야 할 때다. 4, 10, 12월생 소신껏 한 가지에만 열중하는 추진력을 보강해야 한다. 사랑하는 사람을 쟁취하라. 애정도 사업의 일부라 생각해 작전과 지혜로 상대를 사로잡아야 한다. 
    
▶원숭이띠
 믿었던 임에게 배신을 당할 수 있다는 것을 알라. ㅁ, ㅂ, ㅈ 성씨 믿는 도끼에 발등 찍히지 말고 선수를 치라. 과감히 도전하는 자만 승자의 특권을 누릴 수 있다. 2, 9, 11월생 자기 사업을 변동하기엔 아직 이른 편. 허황한 꿈은 버리는 것이 좋겠다. 소, 용, 돼지띠 부부는 신병 수.

▶닭띠
 잘 아는 길이라도 무서울 때가 있는 법. 3, 4, 6월생 여성 밤길 조심하고 일찍 귀가하라. 애정은 도를 지나치면 임이 떠난다. 사탕발림 언행에 넘어가지 않는 것이 본인을 지키는 길. ㄱ, ㅊ, ㅎ 성씨 투자하려면 서적, 지물 쪽이 행운을 갖다 준다. 
   
▶개띠
ㄱ, ㅁ, ㅈ 성씨 사업이 잘 된다 해서 안주하면 미래의 잠가버리는 행위다. 한층 새로운 구상으로 대처해야 한다. 1, 5, 12월생 불의의 사고를 막을 수다. 주변을 잘 살피고, 자가운전자는 가급적 차를 두고 대중교통으로 퇴근하는 것이 상책.
 
▶ 돼지띠
ㅁ, ㅅ, ㅇ 성씨 투기는 삼가라. 밑 빠진 독에 물 붓기다. 가정 경제에도 악영향을 끼칠 듯. 창고업, 음식료품업은 운수 대통할 수. 5, 8, 11월생 순간적인 실수로 인해 후회하지 말고, 신중히 판단해 매사 매진하라. 북쪽 사람이 힘이 된다.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