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8년 3월 3일 토요일
[오늘의 운세] 2018년 3월 3일 토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8.03.03 0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8년 3월3일 (음력 1월16일 갑오일)
  
▶쥐띠
2, 7, 12월생 자신이 한 말이 메아리쳐 되돌아오니 주의하라. 남의 것을 내 것처럼 여기고 살아왔다면 이제는 정리해야 한다. 가식적인 행동은 오후에 들통이 난다. 운전을 조심하고, 음식에도 신경을 쓰라. 소, 닭, 개띠와의 대인 관계를 지속하라.

▶소띠  
자신의 힘으로는 가능하나 주위 사람의 도움을 받겠다. ㄱ, ㄴ, ㅇ 성씨는 계산적으로 행동하는 것이 어울리지 않는다. 차라리 상대의 마음을 노크하는 것이 낫겠다. 7, 8, 9월생 노란색을 피하라. 검은색과 흰색을 함께 사용하는 것이 길하다. 북쪽을 피하라.

▶범띠
 소, 토끼, 원숭이띠 조언도 들어보는 것이 좋겠다. ㅇ, ㅈ, ㅊ, ㅎ 성씨는 금전 관계로 가족, 친지와 갈등이 있을 수 있으니 원망 소리가 높아지기 전에 문제점을 찾으라. 속상하다 해서 언행을 함부로 하지 말 것. 양보와 이해심으로 틈을 메우라.

▶토끼띠
1, 2, 7월생 이직하려는 자는 좀 더 늦게 이뤄지겠다. 지금은 마음이 문제다. 가정에 대해 불만을 떨쳐버릴 수 없구나. 북, 서쪽에서 귀인이 기다리는 격이다. ㅅ, ㅇ, ㅊ 성씨는 자기발전을 위해서라도 활발히 활동하는 것이 좋다.

▶용띠
 ㄱ, ㅂ, ㅅ 성씨는 자기 능력만으로는 안 된다. 금전운이 다가오나 인과 관계에서 그 복을 멀리하는 격이다. 7, 9, 11월생 투기성을 버리라. 그대를 생각해주는 사람을 생각해 제자리를 지켜야 할 때다. 애정도 흔들려 답답할 뿐이다.
   
▶뱀띠
1, 7, 9월생은 타인과 손잡고 하던 것은 큰 재미를 보지 못 하니 신경을 쓰지 말라. 무엇이든 잘 할 수 있는 재능이 있으나 용기가 부족하다. ㄱ, ㅁ, ㅇ, ㅈ 성씨 뜻을 따르라. 금전운이 언제나 따르나 신병 아니면 애정에 문제가 있다.
   
▶말띠
 ㄱ, ㅂ, ㅇ, ㅈ 성씨 혼자 아무리 잡으려 해도 잘 되지 않는다. 육체도, 마음도 병들었으니 지혜를 얻어 전진하라. 일을 시작하는 것은 빠를수록 좋다. 4, 10, 12월생 소, 닭, 양띠 도움을 받으면 대성할 수.
     
▶양띠
2, 5, 6월생 힘든 일을 혼자 해결하지 못 할 듯. ㅂ, ㅇ, ㅎ 성씨의 도움과 이해가 필요할 때. 친구를 자존심 상하게 하면 곤경에 빠진다. 진실한 마음을 보일 것. ㄴ, ㅁ, ㅅ 성씨를 믿는 것은 좋으나 지나치게 의지하는 것은 좋지 않다. 서쪽의 행운을 잡으라.
    
▶원숭이띠
 ㄱ, ㅈ, ㅊ, ㅎ 성씨 혼자 하려 하니 엄두도 못 내고, 타인과 함께하자니 불미스러운 조건이 붙는 격이다. 동업하려거든 3, 8, 12월생과 하지 말 것. 지금은 힘들어도 남, 서쪽 귀인의 도움을 받겠다. 오후엔 필히 데이트 약속을 지킬 것.

▶닭띠
 ㄱ, ㅈ, ㅎ 성씨의 말을 듣고 그에 맡기라. 사랑싸움하는 것은 본인 실수 탓으로 알고 시인하며 협력하라. 근신하는 것이 당신에게 이롭다. 3, 4, 10월생 비위를 상하지 않게 하라. 힘이 된다. 여자는 남자의 감언이설을 조심해야 한다. 검은색은 좋지 않다.

▶개띠  
지금은 인내만이 약이다. 그 누구보다 자식의 의견을 따라 결정해야 좋다. 5, 9, 11월생을 반만 믿으라. 지출이 많으면 수입도 많다. 먼 곳은 가지 말라. 1, 4, 10월생은 행운이 서서히 찾아올 수. 동, 북쪽이 길하다.
     
▶돼지띠
2, 5, 7월생 감정보다 상부상조하는 마음으로 한 보를 양보하는 것이 좋겠다. ㄱ, ㅇ, ㅊ 성씨는 생각으로는 천하를 한 손에 쥔 것 같지만 뜻대로 안 될 듯. 차라리 새로 도전하는 것은 어떨지. 서쪽이 길하다. 소, 뱀, 닭띠가 힘을 북돋워 준다.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