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8년 3월 6일 화요일
[오늘의 운세] 2018년 3월 6일 화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8.03.06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원추 오늘의운세' 2018년 3월6일(음력 1월19일 정유일)

▶쥐띠
 ㄱ, ㅂ, ㅊ 성씨는 상대를 너무 믿지 말고 한 번 확인해 보는 것이 좋을 듯. 감언이설에 넘어가지 말고, 당당하게 처신하라. 부부는 상대를 위로해 주는 아량을 가지라. 1, 6, 10월생 오전 일을 자신 있게 추진하면 좋은 결과를 보겠다. 북쪽 일이 잘 풀릴 수 있다.

▶소띠
 가까운 자와 아주 멀어질 운이다. 지금보다 미래를 생각하는 것이 좋을 듯. 사업에는 끈기가 필요하다. 현재 짜증 난다 해서 뿌리치면 갈 길이 먼데 길을 잃는 격이다. 4, 10, 12월생은 쥐, 토끼, 말띠와 동업하면 좋다. 동쪽이 길하다. 냉정한 결단이 필요하다.

▶범띠
 겸손한 태도가 필요하다. 하고 싶다고 해서 성질 대로 하다 이것저것 다 놓친다. 흔들리는 마음을 슬기롭게 다스리는 것이 좋겠다. 7, 9, 10월생 투기는 삼가라. 적게 먹고, 크게 내놓는 격이니 욕심을 부리지 말라. 가까이 있는 ㄴ, ㅈ, ㅎ 성씨 충고를 들으라.
   
▶토끼띠
 다른 사람을 믿고 따르다 '믿는 도끼에 발등 찍힌다'는 말처럼 후회할 일이 있겠다. 3, 6, 9월생은 가족과 의견 차이로 불화가 염려되니 성질 대로 대하지 말라. 모든 사물을 긍정적으로 보면 세상은 참 재미있는 일도 많다.
   
▶용띠
3, 4, 8월생 말이 많으면 실언해 다 된 밥에 재를 빠뜨릴 수 있으니 가족 만남에서도 언어에 신경 쓸 것. 소, 개, 닭띠에게 애정을 가지라. 미혼자는 서쪽 사람과 인연을 맺으면 좋다. 유통, 운수창고, 보험업 종사자는 침체한 경기가 곧 풀릴 수.
   
▶뱀띠
 신의를 지키고, 주어진 일을 충실히 하라. 3, 7, 9월생 당신의 답답한 마음을 알아줄 자 있다. 가족과 함께해 마음속 고민 털어놓으면 가족애도 두터워진다. ㄱ, ㅊ, ㅎ 성씨는 범, 뱀, 원숭이띠와 좋은 대인 관계를 유지하는 것이 좋겠다.

▶말띠
 오랜만에 가족이 만나 즐거웠겠으나 각기 계획이 달라 내 뜻대로 안 돼 고민할 수. 5, 8, 9월생 냉정한 판단으로 내일을 설계하라. 남의 의견을 존중하는 관대함을 키우라. 애정은 둘이 있어도 혼자 사는 격이다.

▶양띠
 ㄱ, ㄷ, ㅊ 성씨 경거망동하다 구설에서 헤어나오기 힘들 듯. 힘이 없으면 동업하라. 4, 6, 11월생 쥐, 용, 닭띠가 도움을 줄 수 있다. 북, 동쪽에 있으면 더욱 길하다. 현재는 사랑보다 돈 때문에 고통받는데 구상하는 쪽으로 진행하면 길하다. 

▶원숭이띠
 손에 든 것이 없다고 마음의 중심이 흔들리면 매사 힘겹다. 토끼, 돼지띠에게 좀 더 신경 쓰면 평안함이 오겠다. 용기를 잃지 말고, 지혜를 모아 전진하라. 외출은 생각하지도 말라. 관재수 도사리고 있으니 언행을 조심하는 것이 좋을 듯.
   
▶닭띠
 육체와 정신의 건강이 중요하다. 이제 마음껏 뛰어도 힘들지 않으니 더욱 지혜를 모아 내일을 설계하라. ㄱ, ㅂ, ㅅ 성씨는 직업 변동은 생각하지도 말라. 1, 2, 6월생 분발하는 만큼 소득이 있겠다. 돼지, 개, 소띠가 하는 일에 다리 역할을 할 수.
   
▶개띠
 ㄱ, ㅂ, ㅇ 성씨 생각과 행동을 달리하다가 가정불화가 빚어질까 염려스럽다. 이젠 삶을 설계해 마음의 복잡한 것을 한 꺼풀 벗기면 찬란한 햇빛이 찾아든다. 뜻을 이루는 데는 다소 더디지만, 시간이 흐를수록 성과를 보게 된다. 쥐, 양, 닭띠와 협력하면 힘이 될 듯.
  
▶돼지띠
 ㄱ, ㅍ, ㅊ 성씨 당신의 운명은 애정 고민만 할 때가 아니다. 함께 뛰어 조금이라도 벌어야 할 때. 남에게만 의존하다 지금보다 더 힘든 생활을 하게 된다. 기혼자는 맞벌이는 운명이다. 협력해 한 해를 설계하면 더욱 좋겠다.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