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야후! 코리아, 아이폰용 ‘야후! 꾸러기앱’ 출시
야후! 코리아, 아이폰용 ‘야후! 꾸러기앱’ 출시
  • 안병욱 기자
  • 승인 2010.09.30 0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야후! 코리아(www.yahoo.co.kr, 대표이사 김대선)가 어린이 대상 인기 서비스인 ‘야후! 꾸러기’를 아이폰 애플리케이션으로 출시했다.
‘야후! 꾸러기’는 유아부터 초등학생까지 연령별 눈높이에 맞춘 학습 컨텐츠를 제공하는 야후! 코리아의 대표 서비스로, 이번 아이폰용 앱 출시로 집 밖에서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가을 주말 나들이가 한창인 요즘 ‘야후! 꾸러기’ 앱을 이용해 장소에 상관없이 아이들과 즐겁고 유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이번에 출시된 아이폰용 ‘야후! 꾸러기’ 앱은 만 3~7세 유아를 위한 인기동요와 동화를 엄선한 동영상 프로그램으로, ‘곰 세 마리’, ‘머리 어깨 무릎 발 등 인기동요와 ‘울지 않고 말해요 등 생활습관과 예절을 배울 수 있는 생활습관 동화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간단히 메뉴를 선택해 터치만 하면 실행되는 유저인터페이스(UI)를 채택, 어린이들이 손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편의성에 중점을 두었다.
아이폰용 ‘야후! 꾸러기’ 앱은 ▲인기동요 2곡과 동화 1편을 제공하는 무료 앱과 ▲유료 꾸러기 메가팩(동요 12곡, 동화 10편, $4.99)의 2가지 버전으로 제공된다. 야후! 코리아는 야후! 꾸러기 앱 출시를 기념해 특별히 9월 28일(화)부터 10월 7일(목)까지 유료 꾸러기 메가팩($4.99)을 무료로 배포하며, 특정 앱을 하루만 무료로 제공하는 ‘오늘만 무료’를 통한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야후! 코리아는 어린이와 부모가 아이폰외의 다양한 모바일 환경에서도 야후! 꾸러기 서비스를 즐길 수 있도록 더욱 다양한 컨텐츠와 기능으로 보강한 아이패드용 앱도 조만간 선보일 예정이다.
야후! 코리아 김대선 대표이사는 “스마트폰 이용이 확산되면서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이 선보이고 있는 가운데 언제 어디서나 부모와 어린이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야후! 꾸러기 앱을 출시했다”고 설명하며, “야후! 코리아는 글로벌·오픈·소셜 전략에 따라 모바일 환경에서도 더욱 편리하고, 다채로운 온라인 세상경험할 수 있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야후! 꾸러기’ 애플리케이션은 아이튠즈 다운로드 사이트 (무료 앱:http://itunes.apple.com/kr/app/id389481144?mt=8, 메가팩: http://itunes.apple.com/kr/app/id389724491?mt=8)나 아이폰 앱스토어를 통해 설치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야후! 꾸러기’ 웹사이트(http://kr.kids.yahoo.com/)를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