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김슬미, "나도 캐스팅파티 참가할래요"
김슬미, "나도 캐스팅파티 참가할래요"
  • 오지연기자
  • 승인 2010.09.30 0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이어 화제를 몰고 왔던 얼짱 김슬미가 10월 9일 한국콘서바토리에서 열리는 캐스팅 파티에 참가 의향을 밝혀 눈길을 끌고 있다
김슬미가 참가하는 '캐스팅 파티'는 한국 최초로 열리는 연예인 지망생들의 열린 스타오디션이자 가수캐스팅 공간이다.
여러 엔터테인먼트에서 신인 발굴을 위해 공개 오디션을 캐스팅 파티에서 진행하며 연예인 지망생들은 공개적인 무대에서 혹은 1:1 개인상담을 통해 자신의 끼를 보여 주고 연예인이 되기 위한 코칭과 조언을 들을 수 있다.
가수 오디션, 모델 오디션, 배우 오디션, 개그 오디션, 영화 오디션, 피팅 모델 오디션 등 한 가지에 치우친 오디션이 아니라 엔터테인먼트 전분야를 아울러 오디션을 진행하는 캐스팅 파티에는 정엽, 시크릿, 황수정, 김유석 등 유명 연예인들도 참석할 예정이다.
행사를 빛내주기 위한 초청공연을 유명 비트박서이자 랩퍼 DG의 그룹인 핫클립과 모델출신 퍼포먼스 댄스그룹 시크엔젤 등이 참여한다.
캐스팅 파티에서는 캐스팅 하고싶은 지망생 다섯명, '캐스팅 스타TOP5' 선발대회를 파티 프로그램 내에 진행하여 경쟁구도를 만들어내 지망생들간 오디션에 대한 의지에 불을 지피고 있다.
이러한 캐스팅 파티에서 얼짱스타 김슬미는 "연기에 대한 욕심과 꿈을 표현하기 위한 자리이고 단순히 얼짱이라는 이름 이외에 연기자 김슬미로 팬들에게 다가가는 것이 최종 목표이자 꿈이다. 캐스팅 파티는 이러한 내 도전에 첫 시작이자 결과가 어떻게 되든 도약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다"라며 자신의 의지를 밝혔다.
이미 얼짱 김슬미는 미니홈피 하루20만접속 서버다운, 세계적인 모델발탁, 바비얼짱 등 여러 가지 이슈들로 많은 사람들에게 이름을 알린 인터넷 스타지만, 이에 만족하지 않고 자신의 외면이 아니라 내면을 보여주고 싶다는 것이 그녀의 당찬 각오인 것이다.
슈퍼스타K2 이후 스타 양성프로그램이 많이 기획되고 있는데 과연 캐스팅 파티는 이러한 프로그램간 치열한 경쟁 속에서 어떤 스타를 배출해 낼 수 있을지 기대되며 얼짱 김슬미는 캐스팅 파티에서 어떠한 모습을 보여줄 지 주목된다.
캐스팅 파티의 캐스팅스타TOP5선발대회는 10월 9일 당일 오후 7시 30분 '판도라TV' 에서 실시간으로 방송될 예정이며, 컨버스브랜드 루릭, 메신저백 뉴엔, 스트릿 볼륨에서 협찬합니다. 연예인 지망생 이외에도 누구나 신청 후 파티에 참여할 수 있다고 하니 파티 당일 파티장근처의 인파가 상당할 것으로 예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