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8년 3월 12일 월요일
[오늘의 운세] 2018년 3월 12일 월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8.03.12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오늘의 운세' 2018년 3월12일 (음력 1월25일 계묘일)

▶쥐띠
1, 3, 6월생 자신감을 크게 갖고 무엇이든 도전하면 기쁨을 맛볼 수 있겠다. 사사로운 정에 얽매여 결점을 못 볼 수 있으니 한 발 떨어져 바라보라. 무슨 일이든 굳은 의지를 갖고 대해야 하는 일을 잘 추진할 수 있겠다.
     
▶소띠
'친구 따라 강남 간다'고 했지만 믿는 만큼 손해를 보게 돼 냉가슴 앓는 격이다. 6, 7, 9월생 '뜻이 있는 곳에 길이 있다'는 말처럼 서로 믿고 기다릴 때 몇 배 기쁨을 맛본다. ㄱ, ㅇ, ㅈ 성씨 자녀 덕 보려다 마음만 상한다.

▶범띠
 생각나는 대로 행동하다 좌절할 수 있다. 5, 8, 12월생 다소 손해를 보더라도 상대를 미워하지 말고 어려움 속에서 교훈을 얻으라. ㄷ, ㅊ, ㅎ 성씨 이제까지 쌓은 능력이 성과를 좌우한다. 이기적인 생각은 역효과를 낸다는 것을 잊지 말라. 밤길 운전 조심.
     
▶토끼띠
 하는 일이 늘 원만하게 진행할 수는 없으나 일관되게 성실하다면 인정받아 대성할 수 있겠다. ㅊ, ㅂ, ㅎ 성씨 손익 계산은 없어서는 안 되겠으나 너무 이익을 얻으려 들다 거래처와 의견 충돌을 빚을 수 있다. 5, 9, 10월생 잊을 것은 잊고, 자식과 가정에 더욱 신경을 써야 한다.
      
▶용띠
 그동안 들인 노력에 비해 실적이 오르지 않는다. 그러나 낙심은 금물이다. 오히려 서두르면 역효과를 낼 수 있으니 자제하라. 애정은 순조로우니 둘의 시간을 갖고 사랑 탑을 쌓으라. 1, 2, 3월생 파란색으로 단장하면 하는 일에 도움이 된다.
      
▶뱀띠
 목표를 향해 돌진하며 주위 칭찬을 받지만, 주관이 없어 다른 사람 의견에 흔들리다 보니 주위의 신뢰를 얻기 어렵다. 2, 7, 8월생 자기 재주를 과신하다 공든 탑을 무너뜨릴 수 있다. 떠난 사람은 잊고 새길을 찾을 때 주위 조력도 따른다. 남쪽이 길하다.

▶말띠
7, 10, 12월생 그간 노력한 결과가 서서히 나타나며 승산이 보인다. 이제 자신을 드러내고 생활에 새로운 변화를 가져야 발전할 수 있다. 극단적인 생각에서 벗어나라. ㅈ, ㅍ, ㅎ 성씨 부모에게 의지하지 말고 용기를 갖고 자신의 길을 개척해야 한다.
      
▶양띠
 ㄱ, ㅅ, ㅂ 성씨 한 가지에 얽매이기보다 더 넓게 생각해 결정하라. 6, 7, 10월생 상대 탓만 하지 말고 의사를 분명히 밝혀야 한다. 개구리가 움츠리는 것은 후퇴하는 것이니 전진하려면 태도를 분명히 해야 한다. 서쪽이 길하다.
      
▶원숭이띠
 남에게 의존하지 말고 좀 더 깊이 생각하라. 상대가 누구냐에 따라 당신 자존심과 생각하는 일들이 결정된다는 사실을 알라. 4, 5, 11월생 '사랑에는 국경이 없다'고 하지만 좀 더 고려해 보는 것이 좋겠다. 자녀에게 지나치게 참견하기보다 지켜보는 쪽을 택하라.
      
▶닭띠
1, 6, 9월생 부모님이 계시니 나도, 가족도 있는 법. 윗사람을 잘 섬겨야 사업과 가정에 평온이 깃든다. 성질 나는 대로 하지도 말고, 너무 의존하려고도 하지 말라. ㄱ, ㅁ, ㅎ 성씨 내 인생을 스스로 개척하는 마음가짐이 필요하다. 모험은 삼가라.     

▶개띠
 누구도 내 인생을 대신해주지 않는다. 잘못을 다시 저지르는 일이 없도록 반성하라. 1, 7, 11월생 집안에서는 큰소리만 치고, 밖에서 남에게 잘 해줘 봐야 무슨 소용이 있겠는가. ㄱ, ㅈ, ㅇ 성씨 생각하는 일을 꾸준히 정진하라. 아직 변동은 금물이다.

▶돼지띠
 애정은 혼자 약은 척하다 차 떠난 뒤에 손 흔드는 격이다. 1, 2, 9월생 남 탓하기 전에 자신을 반성하는 것이 현명하다. ㄱ, ㅅ, ㅊ 성씨 성급함은 버리고 지혜를 활용하라. 과음을 삼갈 것.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