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8년 3월 16일 금요일
[오늘의 운세] 2018년 3월 16일 금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8.03.16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오늘의 운세' 2018년 3월16일 (음력 1월29일 정미일)   

▶쥐띠
 재물운도 있으나 지출도 많다. 소원하던 일이 이뤄지나 자녀로 인해 신경 쓸 일이 생긴다. 옛 친구가 찾아와 반가운 소식을 전하겠으나 허전한 마음은 그대로다. 가슴으로 사랑하라. ㅁ, ㅊ, ㅎ 성씨 과욕을 삼가라.
  
▶소띠
 타인을 무시하면 결국 자신도 존경을 받을 수 없다. 자만심은 절대로 금물이다. 겸손한 자세로 자기 일에만 초지일관하라. 현재 풀리지 않는 것만 생각하지 말고 미래를 고려해 근면하는 것이 최고다. 1, 7, 11월생 자식 때문에 근심한다.

▶범띠
 풀리지 않던 어려운 일이 상사나 동료 도움으로 해결되고, 당신의 고지식한 성격이 부드럽게 풀리는 하루가 되겠다. 미혼자는 서두르지 말고 서서히 진행할 때 좋은 소식 들릴 듯. 1, 5, 9월생 적극성을 보여라.
 
▶토끼띠
 열심히 해도 실적이 별로 없다 생각하지 말라. 장기적인 계획을 세워 추진하는 것이 좋다. 사소한 일로 부부간에 지나친 자존심을 내세우다가 큰 화근을 서로 자초할 수 있다. 4, 8, 12월생 가정에 화목이 아이들 탈선을 막는 길임을 알라.
   
▶용띠
 남의 힘이 되려면 정신과 육체를 하나로 통일해 진심으로 도와주라. 사랑하려면 아낌없이 하되 가식된 사랑은 오래가지 않는다. 사랑은 오늘보다 내일의 발전을 기대하며 사는 이기적인 동물임을 알라. 북쪽 유혹은 물리쳐라.
   
▶뱀띠
 주위에 사람은 많지만, 실상 당신에게 필요한 사람이 없다. 사람을 믿지 말고 선택함에 각별히 신경을 기울이라. 1,  3,  11월생 이성 문제로 마음고생하겠으니 신중히 판단하라. 동, 북쪽에 길이 있다.

▶말띠
 의욕이 상실돼 중도 포기할 염려가 있다. 애정은 참견보다 대화로 감싸주고, 마음의 문을 열어 냉정함을 달래라. 변동이나 새로운 것을 구상해도 힘이 못 미쳐 생각에 그치기 쉽다. 9월생 자신을 억제할 것.
 
▶양띠
 소자본이라도 과감히 투자하면 생각보다 득이 크다. 진실함과 근면함으로 찬사도 받겠다. 어려운 일은 타인에게 협조를 받아 이루는 수. 애정은 남자 쪽에서 너무 적극적이다. 3, 5, 9월생은 자신감이 승패를 좌우한다.

▶원숭이띠
 마음만큼 행동이 따라주지 않아 답답한 상태. 그러나 미련을 버리고 희망을 품고 전진해야 한다. 가정에 각별한 관심이 요구되는 날이다. 건축업 생산직의 종사자는 뒷일을 생각하라. ㅅ, ㅁ, ㅎ 성씨 건강에 신경 쓸 때.
  
▶닭띠
 심신이 피로하니 집안일에 지나치게 신경 쓰지 말라. 쓸데없는 낭비라 생각하지 말고 귀가할 때 선물을 잔뜩 사라. 마음이 한결 편할 것이다. 4, 7, 12월생 투기로 한몫 챙기려 하지 말고 한층 한층 쌓아가는 기쁨을 맛보라.

▶개띠
 동, 남쪽에 이력서를 내면 통지가 온다. 갈증이 난다고 물을 급히 마시면 체할 수 있으니 순리대로 서서히 움직이는 것이 좋겠다. 큰 욕심은 내지 말라. 손재수가 따른다. 의류, 지물 종류 업체는 길하다.
   
▶돼지띠
 몸에 흉터가 있다고 목욕탕에 못 가지는 않는다. 내 사업이든 남의 사업이든 흉은 있기 마련. 모든 것이 완벽할 수 없듯이 구설로 시비가 우려되니 자기 관리를 잘 하라. 소, 개, 용띠에게 지나치게 신경을 쓰는 것은 삼가라.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