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8년 3월19일 월요일
[오늘의 운세] 2018년 3월19일 월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8.03.19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오늘의 운세' 2018년 3월19일(음력 2월3일 경술일)    

▶쥐띠 
 불경기는 많으면 한 해에 몇 번씩 찾아오기도 하지만, 때가 지나면 호전한다. 무슨 일이든 욕심을 내면 봉변을 당할 일만 생긴다. ㄱ, ㄹ, ㅇ 성씨 가족과 함께 여행하면서 안정감을 찾으라. 

   ▶소띠 
 혼자 공을 챙기려는 태도는 위화감을 조성하고 책망을 듣는 결과만 낳는다. 업무가 과중하고, 마음은 급한데 장애가 따른다. 동업자의 재능과 실력을 활용하고, 남쪽 사람과 상의하라. 성과가 있을 것. 
    
▶범띠 
 직장에서 중책을 맡으면서 능력을 발휘할 기회가 생긴다. 상사에게 인정도 받고, 승진도 할 수 있는 계기가 된다. 사업가는 가까운 사람에게 조언을 듣는 것이 혼자 해결하는 것보다 상책임을 알라. 서북쪽이 길하다. 

▶토끼띠 
 자신의 임무를 성실히 행하면서 내실을 기해야 하는 시기다. 남의 말에 솔깃해 합류하면 낭패를 보기 십상이다. 모든 것을 털어버리고 화합하라. 2, 6, 9월생 남에게만 관심을 두지 말고 가정의 벽을 허물라. 
    
▶용띠 
 모든 일에는 순서가 있기 마련이다. 지금은 가정에서 최소한의 위치를 찾아야 할 시기다. 본인 환경과 맞지 않는 분에 넘치는 행동의 결과는 결국 본인의 허영심만 채운 셈이 된다. ㅅ, ㅁ, ㅎ 성씨 후회 속에서 이미 떠난 차를 향해 손드는 격. 
    
▶뱀띠 
 마음속 깊이 사모하는 자세로 상대를 대하라. 이치에 어긋난 걸 인식하면서도 자존심 때문에 상대를 무조건 제압하려 한다면 결과는 뻔하다. 본인 감정을 스스로 억제해야 언쟁을 면할 수 있다. 인내하라. 

▶말띠 
 모든 문제가 일어나는 것은 결국 본인 탓이다. 침착하면 어려움을 극복할 용기도 생긴다. '호랑이에게 물려가도 정신만 바짝 차리면 된다'는 말을 상기하라. 모든 것이 내 탓이라 여기고, 남 탓은 하지 말며 지혜롭게 대처하라. 
   
▶양띠 
 자기 일을 사랑하는 사람은 있어도 일 자체에 만족하며 행복해하는 사람은 없다. 항상 다른 것을 동경해 새로운 일을 벌이면 순조롭지 않다. ㄱ, ㅂ, ㅎ 성씨 다시 한번 검토해 손해 보는 일을 면하라. 
   
▶원숭이띠 
 보증이나 금전거래를 인정 때문에 사정을 봐주게 되면 피해를 볼 수 있으니 신중히 처리하라. 사랑은 조건 없이 해야 한다. 권태롭거나 싫증이 나더라도 상대에게 충실해야 인격 완성 기반을 마련하는 길임을 알라. 
   
▶닭띠 
 짜증만 내지 말고 하는 일에 의욕을 갖고 덤벼보라. 승부 근성을 살려 끝까지 밀어붙일 때 점차 호전한다. 2, 7, 11월생 건강보다 돈 욕심이 더 많다면 어리석은 일이다. 마음을 다스릴 것. 
   
▶개띠 
 저 멀리 미래의 희망이 당신에게도 오고 있다. "두드려라! 그러면 열릴 것이다"는 지금 당신에게 필요한 말이다. 주어진 본인의 운명을 역행할 수는 없으나 노력에 따라 길은 열리는 법이다. ㄱ, ㅊ, ㅇ 성씨 자기 일에 자신감을 가지라. 

▶돼지띠 
 직장 일이 호전하면서 본인 지위도 함께 상승 기류를 탄다. 사업가는 독불장군처럼 밀어붙이기만 해서는 어려움을 극복할 수 없으니 가까운 사람의 자문을 받는 것이 좋겠다. 3, 5, 8월생 자신이 뿌린 것에 책임을 지라.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