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8년 3월20일 화요일
[오늘의 운세] 2018년 3월20일 화요일
  • 오은서 기자
  • 승인 2018.03.20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오늘의 운세' 2018년 3월20일(음력 2월4일 신해일)    

▶쥐띠 
 마음이 부유하면 주위가 윤택해지고, 뜻을 두고 성실히 행하면 덕이 더해져 그 몸도 또한 윤택해진다. 사람은 우주를 몇 번이고 돌 수 있는 두뇌가 있어도 다른 사람 마음을 알기는 힘들다. 2, 4, 6월생 상대를 쉽게 믿지 말라. 

▶소띠 
 해서는 안 될 일이라는 것을 알면서도 지속해서 하는 사람은 어리석다. 자신의 정신을 바로 하고 설 때임을 알라. 금전운이 오고 있다. 3, 5, 7월생 한 가지 일에만 집중하라. 한 몸으로 두 길을 걸어갈 수는 없지 않은가. 

▶범띠 
뜻이 있는 자는 마침내 이를 이루고 만다. 그러나 뜻을 잘못 세우면 야욕으로 변하기 쉽다. 작은 일이든, 큰일이든 지나친 욕심은 부리지 말라. 2, 5, 9월생 애정은 짝사랑하는 격.   

▶토끼띠 
 오늘 한 가지 이치를 깨닫고, 내일 또 한 가지 이치를 깨닫는 것을 오래도록 지속하면 대중 속에서 주인공이 된다. 딸만 둬 아들을 원한다면 지금부터 시도하라. 좋은 소식 있을 듯. 1, 2, 3월생 파란색이 길조다.    

▶용띠 
 언제나 자신을 꾸짖고 반성하는 사람은 행동부터 조심스럽게 한다. 그렇지 못 하면 어디를 가든 비난을 받기 마련임을 알라. '참는 자에게 복이 있다'는 말도 있는데 왜 참지 못 하고 행동을 그릇되게 하는가. 3, 9, 10월생 근신함이 좋을 듯.    

▶뱀띠 
 사람은 항상 멀리서부터 조심하지 않으면 근심이 가까운 데서 닥치는 법이다. 장미는 향기가 좋으나 가시가 있듯 달콤한 유혹에 빠진다면 헤어날 수 없어 후회할 듯. 4, 9, 12월생 투기는 삼가고, 현재 위치에서 분발하라.    

▶말띠 
 인생은 평온한 상태에서도 만족하지 못 하거나 권태롭고 짜증스러울 때가 있다. 그러나 그 순간을 이기고 재기하는 사람이 성공할 수 있음을 알라. 4, 7, 10월생 사업은 마음먹기에 달렸다. 애정의 문도 열어야 할 때.    

▶양띠 
 사람이 산다는 것은 고독 속에 있는 것과 같다. 그러므로 제일 강한 사람은 자기를 반성하고 홀로서기를 잘 해내는 사람이다. 세상에서 성공한 자는 가정을 원만히 하고 사랑을 주고받는 자다. 2, 8, 10월생 건강 주의.    

▶원숭이띠 
 사람이 살아가는 데는 길이 많고도 많지만, 자기가 걸어가야 할 길은 오직 한 길뿐이다. 자신의 능력을 잘 파악해 이정표를 찾으라. 3, 8, 11월생 친절하게 대한다고 다 좋은 것은 아니다. 좋은 약은 쓴맛이 있음을 알라.   

▶닭띠 
 무엇이든 하겠다는 투철한 정신만 확고하게 서 있다면 분명 이루지 못 할 것이 없겠다. 성격과 두뇌가 있으니 의욕적으로 추진하라. 늦은 애정으로 자식 간 반가운 소식 들리고, 구상하는 사업 또한 길하겠다.   

▶개띠 
 일시적인 것을 즐기고 사로잡혀 마음을 다스리지 못 하면 대가를 받아 마땅하다. 사업 구상에는 남달리 앞서 있으나 손에 가진 것이 없어 한숨뿐이다. 1, 5, 8월생 용기와 지혜만 당신을 살릴 수 있음을 알라.    

▶ 돼지띠 
 여러 사람에게 존경을 받는 것도 그 사람 마음에 달려 있고, 비열해지는 것도 그 마음에 숨어 있다. 답답하던 일이 하나둘씩 풀리는 격이니 채무 관계는 눈덩이처럼 불어도 해결될 듯. ㅂ, ㅅ, ㅇ 성씨 자신을 가지라.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주요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