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8년 3월21일 수요일
[오늘의 운세] 2018년 3월21일 수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8.03.21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오늘의 운세' 2018년 3월21일(음력 2월5일 임자일)    

▶ 쥐띠 
 한 사람으로 인해 직장 전체나 가정 분위기가 어두워질 수도 있다. 아무리 할 일이 많고 짜증이 난다 해도 참는 것이 미덕이다.  노력이 있는 자만 승릴ㄹ맛볼 수 있다. 땀 흘린 만큼 얻는 수이니 자신을 가지라.    

▶ 소띠 
 세상일은 자신이 생각한 대로 되는 것은 아니다. 다만 잘못된 점을 보완해 추진한다면 별 무리 없이 이루겠다. ㄱ, ㅊ, ㅇ 성씨 금전으로 인해 구설이 휘말리니 현명하게 판단해 지금 상황을 극복하라. 

▶ 범띠 
 아무리 자존심이 상한다 해도 자신을 다스리고 감정을 억제하면 화를 면할 수 있다. 남의 것을 내 것으로 착각하고 있지 않은지 자신을 돌아보고 가족 수양에 힘쓰라. 서둘지 말고 순리 대로 행함이 좋을 듯. 
    
▶토끼띠 
 무엇이든 확실한 판단을 내리지 못 하고 어중간하게 처리한다면 신뢰받지 못 하고 신용도 떨어진다. 때가 때이니 만큼 처신에 신경 쓰고,  책임에 임할 것. 2, 9, 11월생 건강을 자신할 수는 없는 법. 체크해 봄이 좋을 듯. 
  
▶용띠 
 내 것이 귀중한 것은 잊고 남의 것만 넘보다 큰코다친다. 속상하다고 함부로 행동하면 크게 후회할 것이며, 돌이킬 수 없는 과오를 범할 수 있다. 신중히 처신하라. 1, 3, 7월생 노력만큼의 결실할 듯. 
   
▶뱀띠 
 남의 말에 솔깃해 끼어들다 낭패를 보기 쉽다. 해야 할 일만 성실히 하면서 내실을 기하라. 사업은 주인이 하는 것이 아니다. 종업원이 하는 것이니 성공하려면 덕을 베풀라. ㅁ, ㅅ, ㅊ 성씨 북, 동쪽이 길하다. 
    
▶말띠 
 성급한 성격이 일을 그르칠 염려 있다. 차근차근 침착하게 처리하는 것이 좋겠다. 오랜만에 여행하게 되니 감정이 나는 일이 있더라도 억제함만이 긴 시간에 즐거움을 만끽하게 된다. ㅁ, ㅂ, ㅎ 성씨 동, 남쪽이 길함. 
   
▶양띠 
 상사를 무시하면 자신도 존경을 받지 못한다. 자만심은 금물이니 겸손한 태도로 자기 일을 충실히 하라. 계획한 일에 차질이 생겨도 시간이 지나면 차차 원만히 풀리니 지금 난관을 극복하라. 
    
▶원숭이띠 
 직장에서 기분 좋은 날이다. 예상치 않던 칭찬도 받겠다. 사랑하는 사람과 데이트라도 한다면 상쾌한 오후 시간이 되겠다. 1, 2, 5월생 스트레스도 풀고 애인과 여행이라도 한다면 매우 길하겠다. 남쪽이 길 방향.  

▶닭띠 
 동업자와 작은 이해관계로 불화가 예상된다. 욕심을 너무 부리지 말고 앞날의 더 큰 것을 위해 인내로 화합하면 화를 면한다. ㄱ, ㅂ, ㅈ 성씨는 북쪽 사람이 기다리니 함께 상의하라. 
  
▶개띠 
 직장인은 업무에 시달리,고 사업하는 사람은 고전하니 심신이 고달프다. 1, 6, 10월생 받을 것도 있지만 줄 것도 많아 한숨뿐이구나. 건강을 생각해 가까운 곳에서 산책이라도 하면서 휴식을 취하며 사랑을 재확인하라. 
     
▶돼지띠 
 마음이 답답해도 누구에게도 하소연할 수 없어 홀로 애태우는 것을 누가 아는가. 부부가 화합해 서로 위로하는 것이 가정을 위하는 길임을 알라. ㄱ, ㅂ, ㅎ 성씨 애정 표현을 적극적으로 하며 새롭게 출발할 때.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