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봄빛 포크 음악축제 '2018 자라섬 포크 페스티벌' 개최
봄빛 포크 음악축제 '2018 자라섬 포크 페스티벌' 개최
  • 황인순 기자
  • 승인 2018.03.29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황인순 기자] 국내 포크 음악축제인 '2018 자라섬 포크 페스티벌'이 5월 19일과 20일 자라섬에서 열린다.

올해로 첫 해를 맞이하는 자라섬 포크페스티벌은 10대부터 중장년층까지 전 연령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대중적 음악 축제로 가평의 문화 중심지 자라섬에서 열린다.

자라섬 포크 페스티벌 조직위원회에 따르면, 어쿠스틱 사운드의 포크음악을 중심으로 가족과 연인, 친구들과 함께 온 관람객들의 눈과 귀를 만족시킬 예정이다. 기존의 포크 뮤지션 뿐만 아니라 신예 실력파 뮤지션들의 연주를 만날 수 있는 무대를 마련해 새로운 즐거움을 더한다.

특히, 평소 볼 수 없던 유명 가수들의 콜라보 프로그램도 기획해 자라섬에서만 볼 수 있는 음악의 향연이 될 전망이다.

조직위원회 관계자는 "4월 3일 티켓 오픈과 동시에 1차 출연 라인업을 발표할 예정"이라며, "전 세대가 공감하는 음악 축제로 자라섬 재즈페스티벌과 함께 매년 지역 및 대한민국 최고의 대표 음악 축제로 성장시킬 계획이다. 그리고 유명 가수들의 콜라보 프로그램을 통해 자라섬 포크 페스티벌만의 차별화된 음악적 특징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티켓 예매는 4월 3일부터 인터파크, Yes24, 멜론티켓을 통해서 가능하며 1차 출연 라인업을 함께 공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