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2018 자라섬 포크 페스티벌' 세대공감 콜라보.. 1차 라인업 및 티켓 오픈
'2018 자라섬 포크 페스티벌' 세대공감 콜라보.. 1차 라인업 및 티켓 오픈
  • 황인순 기자
  • 승인 2018.04.03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황인순 기자] '2018 자라섬 포크 페스티벌'이 1차로 출연진 라인업과 티켓을 오픈한다.

5월 19일과 20일 개막을 앞둔 '2018 자라섬 포크 페스티벌'이 4월 3일 티켓 오픈과 1차 출연진 라인업을 공개한다.

1차 라인업 리스트에 이름을 올린 아티스트는 한대수, 조동희, 신현희와 김루트, 장덕철, 장필순, 불독맨션, 이승열, 유리상자, 자전거 탄 풍경(이하 자탄풍), 동물원이다.

한대수는 국내 살아있는 음유시인이자 포크 음악의 대부다. 평소 평화 노래로 자주 애창되던 '행복의 나라' 이번 자라섬에서 울려 퍼진다는 점에서 많은 이들이 몰릴 것으로 보인다. 장필순, 장덕철, 조동희, 이승열, 동물원 등도 이번 자라섬에서 진행하는 포크 페스티벌에서 평화로운 분위기에 맞는 포크 노래를 할 것으로 보인다.

또, 신세대에게 절대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신현희와 김루트, 장덕철, 조동희 그리고 이승열, 불독맨션, 자탄풍, 유리상자 등의 출연도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자라섬 포크 페스티벌 티켓은 2018년 4월 3일 인터파크, 예스24, 멜론티켓을 통해 예매 가능하다.

2018 자라섬 포크 페스티벌 관계자는 “어쿠스틱 사운드로 꾸준히 대중들의 사랑을 받아 온 포크음악을 중심으로 가족과 연인, 친구들과 함께 온 관람객들의 눈과 귀를 만족시킬 예정이다” “평소 볼 수 없던 유명 가수들의 콜라보 프로그램도 기획했다. 자라섬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한 공연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