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8년 4월 6일 금요일
[오늘의 운세] 2018년 4월 6일 금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8.04.06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오늘의 운세' 2018년 4월6일 금요일(음력 2월21일 무진, 한식·향토예비군의 날)

▶쥐띠 
 책임진 일을 다 하라. 남의 것이 내 것으로 돌아올 수 있다. 작은 것이 크게 되는 격이니 기초를 튼튼히 해야 한다. 윗사람 조언에 용기백배하니 행운이 있구나. 단, 3, 9, 11월생을 조심해야 한다. ㄴ, ㅂ, ㅎ 성씨는 서, 북쪽은 불길하니 피하라. 빨간색이 길하다. 
   
▶소띠 
 지금은 1, 3, 5월생을 이해하는 것이 급선무다. 그를 멀리하는 것보다 그의 처지에서 생각해 보라. 직장과 사업보다 대인관계가 잘못돼 구설에 오를 듯하다. 자식 걱정과 애정에 지나치게 신경 쓰겠다. 검은색은 피하라. 지출이 심각하다. 

▶범띠 
5, 10, 11월생 마음속으로 생각하던 것을 이루고, 골치 아픈 일은 동북쪽 사람 덕애 해결한다. 가장 가까운 사람을 미워하지 말라. 걱정할 일 있겠으니 늦은 시간 외출해서는 안 된다. 범, 뱀, 돼지띠가 하는 말을 새겨들으라. 
   
▶토끼띠 
 지금은 둘 중 하나를 택하기 이르다. 2, 7, 10월생은 소, 용, 양, 개띠를 멀리하면 안 된다. 하는 일을 과감히 변동해 새로운 일에 도전하면 재물과 생업은 순풍에 돛 달게 된다. ㅅ, ㅇ, ㅈ 성씨는 퇴근 후 일찍 귀가하라. 

▶용띠 
 결심을 내일로 미루면 손해가 크니 벌여놓은 일은 오늘로 끝내라. 1, 2, 7월생 유혹이 있으니 귀를 막고, 자신의 처신과 분수대로만 진행해야 한다. ㄱ, ㅊ, ㅎ 성씨를 주의 깊게 관찰해 보라. 실속이 없어도 때가 되면 마음에 평화가 온다. 

▶뱀띠 
 남자는 뱀, 원숭이, 돼지띠 여자가 내게 에너지 역할을 하니 더욱 소중히 생각하라. 지금 인내하면 미래를 보장받을 수 있다. 주변 사람에게 칭송을 듣는다. 3, 9, 11월생을 조심해야 한다. ㄴ, ㅂ, ㅎ 성씨는 남쪽과 동쪽에 행운이 비친다. 

▶말띠 
 윗사람에게 무조건 복종하다가 훗날 후회할 일이 있겠다. 1, 2, 4, 5월생 좀 더 주관적인 사고와 생활 방식으로 자기를 표출하라. 소, 용, 개띠 동료나 친지가 조언하면 귀담아들어야 한다. 본인에게 힘이 될 수 있는 말이다. 검은색은 불길하다.    

▶양띠 
 승패와 관련 있다 해도 그를 미워하면 화가 미친다. 2, 4, 6월생은 나 자신만 챙기지 말고 주위 사람들에게 시선을 돌리라. 북쪽과 동쪽 매매 건 곧 구매자가 나타난다. 남편은 가정을 위해 좀 더 대화로써 가족 관심을 유도하라.

▶원숭이띠 
 욕심은 금물. 주머니가 비었다고 옛 생각하지 말라. 범, 토끼, 말띠의 진실을 알지 못 하니 큰 시련이 닥칠까 염려된다. ㄱ, ㅂ, ㅇ 성씨를 함부로 대하다 구설에 오른다. 1, 9, 12월생 남의 힘이 필요하다면 서쪽이나 북쪽 사람에게 형편을 말하라. 공직자는 영전수가 있다. 

▶닭띠 
 분수를 알고 분명하게 처신하라. 있으면 있는 대로, 없으면 없는 대로 보이는 것이 현재 보약이다. 5, 8, 10월생 답답한 일이 풀린다. 만약 힘이 필요하거든 ㄱ, ㅇ, ㅎ 성씨와 상의하라. 두 가지 직업은 골치 아프다. 쥐, 말, 닭띠가 신경 쓰이니 피하라. 
   
▶개띠 
 세월이 가면 갈수록 인생 항로를 정확히 정해야 한다. ㄱ, ㅅ, ㅈ, ㅎ 성씨는 부부나 대인관계를 소홀히 하지 말라. 주위 사람들의 말을 귀담아 들으면. 하려는 일에 도움이 된다. 3, 9, 10월생 승진, 재운 길. 사귀고 있는 이와 거리를 좀더 좁혀라. 

▶돼지띠 
'호랑이에게 물려가도 정신만 차리면 산다'는 속담을 잊지 말라. 현재 문제를 해결하는 데 2, 7, 8월생 힘이 필요하다. 자존심을 버리고 도움을 청하라. 쥐, 토끼, 닭띠와 인간관계를 더욱 돈독히 하고, 경솔함이 없도록 노력하라. 북쪽이 길히다.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