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나를 기억해’ 주말 검색어 장악.. 범죄 스릴러 영화 기대감 ↑
‘나를 기억해’ 주말 검색어 장악.. 범죄 스릴러 영화 기대감 ↑
  • 황인순 기자
  • 승인 2018.04.09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황인순 기자] 미스터리 범죄 스릴러 ‘나를 기억해’의 반응이 뜨겁다.

이유영, 김희원 주연의 미스터리 범죄 스릴러 ‘나를 기억해’가 지난 주말 TV 프로그램을 통해 소개되면서 주목을 받고 있다. 영화는 의문의 연쇄 범죄에 휘말린 여교사 ‘서린’(이유영)과 전직 형사 ‘국철’(김희원)이 사건의 실체와 정체불명의 범인인 ‘마스터’를 추적하는 미스터리 범죄 스릴러다.

‘나를 기억해’는 청소년 성범죄, SNS 이면의 공포를 사실감 있게 그린 것으로 전해져 화제를 모으는 동시에, 미스터리한 사건 전개와 긴장감 넘치는 추격 신, 충격적인 반전을 선사할 것으로 소개돼 시선을 사로잡았다.

네티즌들은 “나를 기억해 꼭 기억하고픈 영화에요. 예고편만으로도 몰입감이 최고네요.”(네이버 레*), “얼마 전 천만홀릭, 커밍쑨에 배우들의 토크를 보고 예고편까지 찾아봤는데 저도 좋아라하는 스릴러 장르라 기대가 큰데요!! 커다란 스크린에서 그 박진감 직접 느껴보고 싶어지네요”(네이버 뷰**), “영화 특유의 분위기에 14년전 어떤 사건이 있었는지 궁금하네요김희원 이유영배우의 연기도 기대되고 사건을 어떻게 해결해갈지궁금하고 봄에보는 스릴러 영화라니 스토리도 흥미진진할거같아 기대됩니다*,*”(네이버 N**) 등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주말 간 방송과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나를 기억해’는 오는 4월 19일 개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