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그린플러그드 동해 2018’ 블라인드 티켓 예매
‘그린플러그드 동해 2018’ 블라인드 티켓 예매
  • 황인순 기자
  • 승인 2018.04.12 1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황인순 기자] ‘그린플러그드 동해 2018’의 블라인드 티켓 예매가 시작된다.

그린플러그드 동해 조직위원회는 공식 홈페이지와 SNS을 통해 오는 13일 오후 2시 멜론티켓, YES24 공연, 하나티켓, 인터파크 티켓, 네이버 예약을 통해 양일권 블라인드 티켓 예매를 시작한다고 12일 밝혔다.

공연의 세부적인 라인업이 공개되기 전 한정적으로 판매되는 블라인드 티켓은 페스티벌의 다양한 예매권들 중 가장 할인율이 높은 티켓이다.

그린플러그드 페스티벌은 지난해 ‘모두가 함께 어우러져 행복한 뮤직 페스티벌’을 목표로 개최한 ‘그린플러그드 경주 2017’을 성공적으로 이끌었다. 이에 수도권에 밀집해 있던 대형 음악 페스티벌을 지역적 특색이 잘 결합된 지역형 대형 페스티벌로 선도했다는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어 ‘그린플러그드 동해’에 대한 대중의 기대감이 더욱 고조되고 있다.

‘그린플러그드 동해’는 지난 3월 개최를 알리며 발표한 공식 일정만으로도 한여름 국내 최고의 자연경관을 자랑하는 동해 망상해수욕장에서 펼쳐진다는 것이 많은 대중들의 니즈를 관통하였고 그에 따라 음악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음악 관계자들의 주목을 한 몸에 받고 있다.

‘그린플러그드 동해’는 7월 21과 22일 양일간 망상 해수욕장에서 개최될 예정이며 4월 27일 1차 라인업 발표를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