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오늘의 운세] 2018년 4월13일 금요일
[오늘의 운세] 2018년 4월13일 금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8.04.13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오늘의 운세' 2018년 4월13일 금요일(음력 2월28일 을해·대한민국임시정부 수립 기념일)    

▶쥐띠 
 모처럼 가족과 함께 노래방에 가서 머리를 식혀보는 것은 어떨까. 크고 작은 많은 일로 인한 갈등에서 벗어나 즐거운 마음으로 에너지를 축적하라. ㄱ, ㅅ, ㅈ 성씨 미혼자는 핑크빛 사랑을 속삭이겠다. 자존심 그만 내세우고 상대와 약속을 잡으라. 

▶소띠 
 별을 보려면 밤을 기다려야 하는 것처럼 기다림도 좋은 것이다. 급하게 서두르다 모든 것 놓칠 수 있다. 소, 토끼, 양띠 말은 천금보다 귀하니 그의 의견을 들으라. 애정은 한 번정도 더 신경 써야 할 듯. 문단속을 철저히 해야겠다. 

▶범띠 
 하나도 챙기지 못하면서 남의 것까지 넘보지 말라. 당신 말을 믿고 따르는 아랫사람이 운다. ㅁ, ㅇ, ㅊ 성씨 오늘 하루만이라도 허황한 꿈에서 벗어나 부모, 형제 품에서 생애를 설계하는 것이 어떨지. 가는 길을 바꾸는 것이 좋겠다. 
     
▶토끼띠 
'말 한마디로 천 냥 빚을 갚는다'는 말 있지 않은가. 감정 나는 대로 말하다 가족 모임에서 다툼이 일어날 수 있다. 분위기 파악을 잘 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마음의 수양을 쌓는 것이 더 필요하다. 과식하지 말라. 식중독을 주의할 것. 
     
▶용띠 
 유혹은 마음에 오는 법이다. 과감히 물리치라. 상대 말에 휩쓸리면 마음만 들뜨다 뒷북 맞는 격이다. 멀리할 자 멀리하고, 잡아야 할 자 꼭 잡아야 길운이 열리리라. 1, 2, 3월생 파란색 옷으로 자신을 나타내라. 가족이 모인 자리에서 내 위치를 굳히는 것이 좋겠다. 
    
▶뱀띠 
 눈이 녹으면 봄임을 그 누구보다 더 잘 아는 내가 왜 손해만 봐야 하나. ㄱ, ㅅ, ㅇ 성씨는 위만 보지 말라. 분수를 알고, 투기적인 것에는 신경을 끊으라. 7, 10, 12월생 영업소, 분식, 노래방 업자 콧노래가 흥겹다. 
     
▶말띠 
 재물을 탐내지 말고, 겸손한 태도로 처신하라. 노력한 보람이 결실로 나타나는 길운임을 알라. ㅂ, ㅅ, ㅇ, ㅊ 성씨 애정에는 용기가 필요하다. 연상은 피하라. 상대를 끌어주고, 받쳐주는 여유 있는 사랑을 하면 아무도 반대하지 않는다.  
    
▶양띠 
 겨울철에 눈과 얼음 그리고 차디찬 바람만 있다고 생각하지 말라. 찾아보면 양지바른 곳도 있다. 작은 것부터 새로 시작하면 큰 것을 얻는다는 사실을 알라. 4, 8, 10월생 장시간 운전헤야 한다면 휴식하면서 하라. 무리하면 건강에 이상이 온다.    

▶원숭이띠 
 젊음도 한때, 사랑도 한때라지만 분별없이 저지른 행동으로 우는 자가 있다는 사실을 알라. ㅇ, ㅈ, ㅊ 성씨는 내 힘으로 힘들다 생각하기 전에 끝까지 추진하는 힘을 길러보라. 물오른 나뭇가지에 새싹이 돋듯 생기 있는 삶이 영위될 수 있다. 밤길 조심하라. 
    
▶닭띠
 모처럼 친구와 함께하라. 독불장군인 양 혼자 시간을 보내기보다 친구들과 대화의 장을 여는 것은 어떨지. 상대가 잘해주길 바라기보다 잘 할 수 있도록 동기 부여를 하는 것이 좋다. 서북간에 길운이 있다. 
    
▶개띠 
 오랜만에 가족과 한자리에 모일 수 있으나 신양으로 인해 말다툼할 수 있다. 신앙에 관해서는 말하지 않는 것아 낫겠다. 더 큰 것을 위해 하찮은 것을 덮어둘 수 있는 자가 돼라. ㄱ, ㅂ, ㅈ 성씨는 특히 넘겨 듣지 않아야 불상사를 막는다.     

▶돼지띠 
 다른 사람 처지를 생각해주는 마음이 강하지만, 고집이 세다 보니 일 잘 해놓고 뺨 맞는 격이다. 2, 3, 5, 9월생 남을 돕는 것은 좋으나 그로 인해 가정불화가 생길 수 있다. 가정과 자식에 좀 더 신경 쓰라. 지출이 많다 보면 남의 것도 쓸 수 있으니 줄이라.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