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이디야, WBC 우승자 데일 해리스와 협업.. ‘니트로-콜드브루’ 제품 3종 출시
이디야, WBC 우승자 데일 해리스와 협업.. ‘니트로-콜드브루’ 제품 3종 출시
  • 이지연 기자
  • 승인 2018.04.16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이지연 기자] 이디야커피가 WBC 우승자 데일 해리스와 협업해 ‘니트로커피와 콜드브루’ 신메뉴를 전국 이디야 매장에서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신메뉴 3종은 ‘니트로 스위트’, ‘콜드브루 라떼’, ‘콜드브루 화이트비엔나’로 구성됐다. 가격은 니트로 스위트, 콜드브루 라떼가 각각 4200원, 콜드브루 화이트비엔나가 4500원이다. WBC에서 ‘니트로커피’로 우승을 차지한 데일 해리스가 직접 개발 단계부터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니트로 스위트는 니트로커피 특유의 맛과 향을 극대화하며 달콤한 맛을 더해 위스키 몰트 향을 내는 것이 특징. 콜드브루 라떼는 깔끔하고 쌉싸름한 콜드브루의 맛과 우유가 조화를 이루며, 콜드브루 화이트비엔나는 크림의 묵직한 달달함과 화이트 초콜릿, 몰트 향이 콜드브루의 풍미를 더욱 높여준다.

이디야커피 문창기 회장은 “니트로와 콜드브루 커피는 전세계에서 주목하는 차세대 커피로써 이미 국내 소비자에게도 인기를 끌며 그 가능성을 인정받았다”며, “이디야커피는 국내 대표 토종 커피로써 WBC 우승자인 데일 해리스와 함께 국내 소비자들의 높아진 수준에 맞춰 최고 품질의 신메뉴를 꾸준히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필자소개
이지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