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8년 4월24일 화요일
 [오늘의 운세] 2018년 4월24일 화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8.04.24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오늘의 운세' 2018년 4월24일 화요일 (음력 3월9일 병술)  

▶쥐띠 
1, 3, 4월생 애정은 방황하지 말라. 단념할 것은 단념하고 새롭게 설계해야 한다. 힘들더라도 여러 사람 의견을 종합하고 검토한 뒤 결정하는 것이 좋겠다. ㅅ, ㅊ, ㅇ 성씨 용기 잃지 말고 지혜를 모을 때 더 높은 산을 오를 수 있음을 알라. 
     
▶소띠 
4, 8, 12월생 목표를 높이고 한 가지 일에만 매달리라. 사소한 일에 얽매이지 말고, 허영심도 버리며 솔직한 태도를 보여야 한다. ㄱ, ㅂ, ㅎ 성씨 남과 돈을 주고받는다면 서두르지 말고 순서를 밟으라. 욕심은 실패 원인이 된다. 

 ▶범띠
 노력한 만큼 성과가 오르지 않아 크게 실망하겠다. 굳이 애쓰지 말고 현상유지에 힘쓰라. ㅂ, ㅊ, ㅇ 성씨 손익 계산을 따지지 말고 성실히 하면 인정받는다. 조급히 굴지 말고 인내하라. 2, 7, 8월생 행운이 온다. 
   
▶토끼띠 
 발이 무거워도 혼신의 힘을 다하라. 지금은 불황기인 만큼 매사 실수 없이 처리하고 가볍게 보지 말라. 자기주장만 내세우지 말고 상대 의견을 존중할 때 사업과 가정이 편안해진다. 지난 것은 잊고 안식하라. 

▶용띠 
 의욕과 재기하려는 마음만 있다면 갖은 난관이 있겠지만 무엇인들 두려우랴. ㄱ, ㅈ, ㅎ 성씨 과시하지 말고, 인간관계를 풍부하고 다채롭게 할 때 얻는 것이 많겠다. 쥐, 소, 양띠를 멀리하지 말고 가까이하며 상부상조하라. 2, 4, 5월생 검은색 피해야 한다. 
    
▶뱀띠 
 ㅂ, ㅈ, ㅎ 성씨 뛰는 만큼 얻는다. 상대만 탓하지 말고 나도 노력해야 한다. 1, 7, 12월생 독단적으로 하는 일은 결과가 좋지 않다. 동업하거나 친지, 윗사람 조언에 귀 기울이라. 
   
▶말띠 
 혼자 살면 편하게 살 것 같았고, 자식을 낳아도 딸 하나만 있으면 될 것 같았으나 딸 하나로는 더욱 힘들다. 종교로 마음을 잡으려 해도 힘들다. 4, 10, 11월생 새로운 사람을 만나고, 새로운 일에 도전할 때다.    

▶양띠 
 금융계통에 종사하는 사람, 음식업 경영하는 사람 중 6, 8, 12월생 ㄱ, ㅂ, ㅇ 성씨는 내 것 두고 남의 것마저 탐내다 모든 것을 잃을 수 있다. 상대가 3, 5, 10월생이면 더욱 조심하라. 많은 사람에게 칭송을 받을 수 있으나 신용이 나빠 멀어진다.     

▶원숭이띠 
 냉정히 판단해 받을 것 받고, 줄 것 주라. 가장 믿은 사람과 금전 관계로 멀어지고 있을 듯하다. 한 말과 행동으로 언쟁할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한다. 5, 7, 10월생 ㅂ, ㅊ, ㅎ 성씨는 꿈을 잘 꿨다 생각하면 로또를 사라. 음주는 삼가야 한다. 

▶닭띠 
 범, 돼지, 용띠를 잡고 싶지만 뜻대로 안 돼 속상할 듯. 2, 4, 6월생 이곳은 북극이 아니다. 바다가 얼기를 기다리지 말고 의사 표현을 확실히 하라. 음식업, 커피전문점, 비디오점 업종 종사자는 잘 어울린다. 수입도 그런대로 괜찮으니 좀 더 노력하라. 

▶개띠 
3, 4, 9월생 ㄱ, ㅊ, ㅎ 성씨 애정은 조건 때문에 헤어진 사람과 다시 만나 산다 해도 불화가 연속할 수다. 다시 한번 좀 더 실리적인 대화로 풀어나간다면 애정이나 사업과 직장의 답답한 문제가 서서히 풀린다. 남쪽에서 하는 일은 길하다. 
    
▶돼지띠 
 기분 나는 대로 약속하지 말라. 그 약속을 지키려다 할 일도 제대로 못 한다. 쥐, 개, 닭띠와 약속은 더욱 신경 쓰인다. 5, 7, 9월생 가족에게 신병수가 있으니 조심하라. 남쪽과 서쪽이 길하다. 흰색, 검은색 옷은 자신감을 주니 가까이 하는 것이 좋다.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