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오늘의 운세] '오늘의 운세' 2018년 4월 30일 월요일
[오늘의 운세] '오늘의 운세' 2018년 4월 30일 월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8.04.30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오늘의 운세' 2018년 4월30일 월요일(음력 3월15일 임진)      

▶쥐띠 
 꽃이 만발하면 향기가 가득하기 마련이다. 신용과 믿음이 큰 행복을 안겨주는구나. 마음먹은 대로 일이 순조롭게 풀리는 하루가 되겠다. 의류, 지물, 금속, 운송업자는 확장이나 이전하면 더 큰 것을 얻겠다. 10, 11, 12월생 검은색 옷으로 행운을 잡으라.    

▶소띠 
 마음이 흔들려 이탈했다 해도 원래 위치로 돌아와 나를 지키라. ㅅ, ㅍ, ㅎ 성씨 이치에 맞지 않은 행동은 탐내지도, 부러워하지도 말아야 한다. 1, 9, 11월생 홀로 애태우지 말고, 동북쪽 사람과 상의해 협력하면 길이 열린다. 

 

▶범띠 
 사람 마음은 각기 다르니 배우자 마음을 깊이 헤아리지 못 할 수 있다. 남편에 대해 불만을 앞세우기 이전에 내 욕심 채우려는 허영심은 없는지를 다시 한 번 생각하라. 2, 6, 8월생 내 사람을 남에게 빼앗길 수 있으니 확실히 하라. 

▶토끼띠 
 사람을 미워하게 되면 끝이 없는 법이다. 마음을 비우고, 식구 중 신병으로 고생할 자 있으니 주의깊게 살펴 보라. 5, 6, 7월생 삽으로 막을 것을 가래로 막을까 염려된다. ㅂ, ㅇ, ㅈ 성씨 현재 하는 일 힘겹지만, 내조가 있으면 순조롭겠다. 
  
▶용띠 
 한 번 실수로 끝내야 한다. 같은 길을 두 번 다시 걷지 말라. 다시 만나 살면서 불만을 나타낸다면 화합의 장을 열 수 없다. ㄱ, ㅊ, ㅇ 성씨 한 걸음 뒤로 물러서 감싸주는 배려를 가지라. 2, 3, 9월생 내가 고집을 부리면 모든 사람이 신경 쓰게 되니 마음을 넓게 가지라. 

▶뱀띠 
2, 3, 7월생 미용실, 식품, 의류 업종 종사자는 안 되는 것에 집착하지 말라. 에너지만 소비하니 전업해야 좋겠다. 정신을 가다듬으면 무슨 일이든 해낼 수 있으니 부부가 함께 마음과 행동을 하나로 해 새로이 도전하라. 4, 9, 11월생 연하나 연상 이성이 유혹한다.    

▶말띠 
 희생을 감수하면서까지 노력했지만, 한계가 온 것 같다. 이해심과 인내심으로 사랑의 위기를 극복하기에는 이미 늦었다. 별거수가 따르니 감정 처리를 잘 하라. '말 한마디로 천냥 빚을 갚는다' 하지 않던가. 3, 4, 8월생 순간적 실수가 염려된다. 오렌지색, 회색이 길하다. 

▶양띠 
 내가 가야 할 길을 남이 대신 갈 수 없다. 그러니 내 두뇌로 계획을 세우고, 경제적 문제는 남의 도움을 받으라. 닭, 말, 토끼띠와 동업하면 세상을 내 것으로 만들 수 있다. 4, 6, 11월생 조언해주려 만났다 사랑이 되니 조심하라. 
    
▶원숭이띠 
 남이 보기에는 행복해 보이나 겉과 속이 다르게 산다. 그 속에서 버텨나가자니 마음은 숯처럼 검게 타는구나. 5, 7, 8월생 나를 희생하면서까지 키워왔으나 부모 속을 몰라주는 자녀와 갈등이 심하다. 내가 아플 수 있으니 신경은 이제 그만  쓰라. 

▶닭띠 
 금전은 노력하면 마음먹은 대로 해결되지만, 사람 다루는 것은 생각대로 안 돼 신경 쓰이겠다. 6, 9, 11월생 사업이 성장하려면 직원을 어떻게 관리하느냐가 우선이다. 이익보다 목적에 더 많이 신경 써야 대성할 수 있음을 알라.    

▶개띠 
 금전 문제로 좋던 사이가 멀어진다. 짜증나더라도 재촉하지 말고, 기다리라. 5, 6, 10월생 마음을 비우라 애태우다 신병으로 고생한다. ㄱ, ㅂ, ㅎ 성씨 내가 흔들리면 가정은 물론 자녀까지 영향을 받는다. 서쪽이 길하다. 

▶돼지띠 
 누구에게나 시련은 있기 마련이다. 대수롭지 않은 일로 서로 마음 상하게 하지 말라. 어려울수록 서로 도와야 한다. 마음의 벽을 쌓아선 안 된다. 저울질 하기보다 결단이 요구되는 때다. 3, 9, 12월생 닭, 뱀띠와 신경전 벌이다 건강에 이상 올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