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제6회 무주산골영화제, 산골콘서트공연 라인업 공개
제6회 무주산골영화제, 산골콘서트공연 라인업 공개
  • 황인순 기자
  • 승인 2018.05.30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황인순 기자] 6월 21일부터 5일간 무주에서 열리는 초여름의 낭만 영화제, 제6회 무주산골영화제가 강력한 뮤지션들로 채워진 산골콘서트 공연 라인업을 공개했다.

영화제 개막일인 21일 목요일 오후 7시에는 미스틱 엔터테인먼트의 음악적 색을 가장 잘 보여주는 하림, 조정치, 박재정의 개막 공연으로 무주산골영화제의 시작을 알린다.

22일 금요일부터는 무주등나무운동장의 낭만스테이지에서 시인 이병률과 보헤미안 뮤지션 하림의 토크 콘서트를 시작으로, 브라운 아이드 걸스 메인 보컬 제아와 세련된 음악 스타일의 퍼센트가 로맨틱한 공연을 펼친다.

또한 한국 최고의 재즈 보컬 말로와 영혼을 울리는 하모니카 연주자 전제덕의 재즈 공연과, 현대적이면서도 감각적인 포크 음악으로 대중과 평단의 호평을 받은 김사월과 김해원의 무대도 음악팬이라면 놓쳐서는 안 될 무대이다.

무주산골영화제의 하이라이트라 할 수 있는 무주등나무운동장 야외상영 전 메인스테이지의 공연들도 절대 놓칠 수 없다. 독보적인 음색과 감성을 가진 정인과 뛰어난 기타 실력의 싱어송라이터 에디킴의 합동공연을 비롯해 국민밴드 데이브레이크와 감성적이고 세련된 음악으로 주목받고 있는 바이 바이 배드맨 등 무주산골영화제를 찾는 사람들과 함께 여름밤을 즐길 수 있는 산골콘서트도 마련돼 있다.

그 외에도 달콤하고 세련된 음악을 추구하는 모던 포크 듀오 이상한계절과 우리에게 익숙한 노래들을 재해석하는 투른, 아름다운 멜로디와 가사를 선보이는 모덕락 밴드 텐마일즈, 특별한 스타일로 세밀한 노래말을 구현하는 뮤즈그레인의 공연 또한 덕유산국립공원 대집회장에서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