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8년 6월 4일 월요일
[오늘의 운세] 2018년 6월 4일 월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8.06.04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오늘의 운세' 2018년 6월4일 월요일 (음력 4월21일 정묘)     

▶쥐띠 
 남들은 원앙 부부라고 부러워하겠지만, 만나기만 하면 짜증이 나고 다툼이 너무 잦아지는구나. 서로 조금씩 이해하면서 양보하는 것이 가정을 지키는 길임을 알라. 숨겨둔 사람이 있다면 청산해야 해를 면한다.  

▶소띠 
 아랫사람을 다루는 데는 단점보다 장점을 칭찬하고, 스스로 단점을 깨우치게끔 이끌어 줘야 한다. 그래야 능률을 더 올리게 할 수 있다. 참으라. 세상 사람 모두 다 내 마음에 들 수는 없는 법이다. 1, 8, 10월생 두 갈래 길에서 고민하겠다. 서두르지 말라. 

   
▶범띠 
 적은 투자로 소득이 많은 운이다. 자신의 실력을 한껏 발휘하고, 자만심을 버린다면 곳곳에서 좋은 소식이 들리겠다. ㅂ, ㅊ, ㅇ 성씨 애정은 사랑하는 사람을 원망하지 말라. 미련한 짓이다. 더욱 가까이 다가서라. 
         
▶토끼띠 
 생각지도 않던 사람이 도움을 줄 수 있으니 유대 관계를 원활히 하라. 겸손한 자세가 요구된다. 금전에만 마음을 두지 말고 건강에도 신경을 쓰라. ㅅ, ㅇ, ㅊ 성씨 남, 서쪽에서 유혹이 올 듯 . 한 번 실수로 끝냄이 좋겠다 . 

▶용띠 
 쇠는 빨리 뜨거워지면 그만큼 빨리 식는다. 사랑도 마찬가지다. 갑자기 정이 들면 싫증도 쉽게 난다 . 사업도 처음부터 크게 벌이지 말고 작게 차근차근 시작하라. 2, 9, 10 월생 서, 북쪽에서 도움 줄 듯 . 
   
▶뱀띠 
 두 가지 일을 하려니 심신이 너무 고달프다. 부부가 분담하는 것도 좋겠다. 애정은 한눈에 반했다고 결혼 상대자로 착각하면 실망하겠다. 모든 일을 하루아침에 성취할 수 없듯 때를 기다리면 서쪽에서 귀인이 나타난다. 
   
▶말띠 
 살아가는 데 여러 번 고비가 있기 마련이다. 어려워도 슬기롭게 대처하면 승리할 수 있다. 4, 7, 9 월생 하고 싶은 일은 많지만, 마음뿐이고 자신감이 없어 괴롭구나. 과감히 추진할 때 승리할 수 있다. 
   
▶양띠 
 직장에서는 순조로우나 가정일로 마음고생이 많다. 결단력이 부족해 매듭짓지 못 한다. 줏대가 없는 사람처럼 질질 끌고 있으니 중간에서 난처함을 당할 수밖에 없다. ㄱ, ㅁ, ㅇ 성씨 내 판단이 필요할 때다 . 
   
▶원숭이띠 
 내가 직접 뛰고 싶으나 모든 여건이 맞지 않는다. 그렇다고 자녀를 생각하면 막막하기만 하다. 자신감을 느끼고 북쪽 사람과 상의하면 풀린다. 5, 7, 10 월생 용기를 갖고 추진하면 길하다 . 
   
▶닭띠 
 동에서 뺨 맞고 서에서 분풀이한다는 식으로 밖에서 잘못된 일이 있다고 안에서 화풀이하는 사람을 받아주자니 마음고생이 심하다. ㄴ, ㅂ, ㅅ 성씨 가정에 신경 써야 할 때다. 자녀 탈선이 염려된다. 사랑만 가정을 지킬 수 있다. 
   
▶개띠 
 스트레스가 쌓이면 건강에 해롭다. 마음속에 묻어두지 말고 대화로 풀라. 2, 7, 11 월생 친한 사람과 금전거래를 하지 말라. 작은 일로 우정에 금이 갈 수 있다. ㄱ, ㅊ, ㅁ 성씨 추진하는 일은 서두르지 않으면 성사한다. 
   
▶돼지띠 
 사랑해도 조건 탓에 다투기 마련이다. 무조건 사랑해야 한다. 정을 주려 해도 마음대로 되지 않고, 방해자가 생긴다. ㅂ, ㅈ, ㅎ 성씨 신경은 이제 그만 쓰라. 건강해야 사랑도 찾을 수 있다.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