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부산시, 부산푸드필름페스타 개최...이색체험 부대행사 '눈길'
부산시, 부산푸드필름페스타 개최...이색체험 부대행사 '눈길'
  • 오은서 기자
  • 승인 2018.06.07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오은서 기자] 부상광역시는 부산푸드필름페스타 운영위원회와 (재)영화의전당이 주최하는 2018 부산푸드필름페스타(Busna Food Film Festa, 이하 BFFF)가 오는 21 일부터 영화의 전당에서 개최된다고 7일 밝혔다. 

BFFF는 21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4일 동안 펼쳐지며, 특히 다채로운 부대행사로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올해 BFFF는 영화의 전당에서 다양한 부대행사로 ▲올해 첫 선을 보이는 ‘불의 미학, 바비큐!’ “▲부산 대표 스테이크하우스 ▲레스토랑들의 팝업 스토어 ▲부산 국제수제맥주마스터즈챌린저 등이 운영될 예정이다. 

이 부대행사는 22일부터 25일까지 3일 동안 진행되며 특별한 체험을 하고 싶은 관광객들을 위해 ▲전국 유명 푸드트럭과 ▲부산의 핫한 식당들의 팝업스토어인 부산 푸드존 ▲야외광장 포트럭 테이블 등이 운영될 예정이다.

특히, 영화 속 음식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미식 클라스이자 지난해 전회 매진을 기록한 ‘푸드테라스’(유료)는 올해 관객들의 수요를 고려해 프로그램을 확대, 편성해 진행할 예정이다.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행사들로 가득 찬 2018 부산푸드필름페스타의 부대행사 일정은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더 자세한 문의사항은 부산푸드필름페스타 사무국에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