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현대차, 중형 상용차 고객 대상 글램핑 이벤트 개최
현대차, 중형 상용차 고객 대상 글램핑 이벤트 개최
  • 김광호 기자
  • 승인 2018.06.15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김광호 기자] 현대자동차는 다음달 중 중형 상용차(마이티, 메가트럭, 쏠라티, 카운티) 고객 가족을 초청해 글램핑 이벤트인 ‘H:EAR-O Tour’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H:EAR-O Tour’는 현대차에서 2016년부터 시행 중인 현대 상용차 고객 소통 프로그램인 ‘H:EAR-O’의 일환으로 평소 장거리 운행으로 인해 가족들과 시간을 보내기 어려운 중형 상용차 고객들을 위해 마련된 프로그램이다.

‘H:EAR-O Tour’ 글램핑 이벤트는 명랑 운동회, 별도의 준비물 없이도 가족들과 편안하게 만찬을 즐길 수 있도록 바비큐 세트와 각종 캠핑 용품들이 제공되는 바비큐 파티, 낭만 음악회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이벤트는 7월 14일~15일 공주 파크오브드림(충남 공주시 소재)에서 1박 2일간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이달 29일까지 현대차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총 35가족을 선정할 예정이다.

한편, 현대차는 지난 4월 상용차 고객을 위한 현대 상용차 멤버십을 론칭했으며 상용차 고객이 현대카드를 통해 현대 상용차 멤버십 카드를 발급받으면 주유비 할인, 소모성 부품 할인, 멤버십 가입 선물 제공 등 상용차 운전자들이 필요로 하는 다양한 맞춤형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