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8년 6월 20일 수요일
[오늘의 운세] 2018년 6월 20일 수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8.06.20 0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8년 6월20일 수요일 (음력 5월7일 계미)    

▶쥐띠
 과거의 고초를 한탄하지 말고, 현실에 충실해야 현명한 사람이다. 지난날을 거울삼아 더욱 충실히 산다면 부러울 것이 없게 된다. 배필은 가까운 곳에 있다. 3, 5, 12월생 혼삿말이 곧 남, 서쪽에서 온다.

▶소띠
 좋은 기회는 여러 번 오지 않는다. 절호의 기회를 놓치면 허황한 꿈만 키운다. 서로 잘 해보기로 한 것은 잊어버리고, 약속을 이행하지 못하게 되면 결국 불행해진다. 3, 8, 9월생 후회하지 말라.

▶범띠
 생각한 일들이 지연된다 해서 좌절하지 말라. 산 넘어 산이 있듯 뜻이 있는 곳에 길이 있다. 5, 8, 10월생 동, 북쪽 귀인 만나 새롭게 도전하라. 옛것은 잊고, 새롭게 출발하라. 취직운은 동북쪽에 있다.

▶토끼띠
 가뭄에 물이 필요하고, 추운 겨울철에 불이 필요하듯 당신은 지금 진실과 즐거움을 동시에 추구한다. 1, 2, 12월생 받을 것은 받고, 할 말은 하라. 남쪽 사람 믿다 세월만 간다.
     
▶용띠
1, 9, 10월생 계획대로 이뤄지지 않는다고 낙심하지 말라. 신념을 굽히지 말고 두 배 이상 노력해야 한다. 주위 시선이 당신에게 집중하고 있음을 잊어서는 안 된다. 동북쪽 유혹을 조심하라.

▶뱀띠
 자신감으로 전진하는 것은 좋으나 방심은 금물이다. 새로운 길을 선택할 때 유혹의 손길이 뻗치는 것은 아닌지 한 번쯤 심사숙고해야 한다. 쉽게 찾아온 행운이 물거품으로 변할 수 있음을 명심하라.

▶말띠
 몸과 마음이 피곤할 때다. 휴식과 안정이 필요하다. 생각한 대로 안 된다면 재검토해야 한다. 애정은 불륜 관계를 청산하고 자신이 가야 할 바른길을 찾으라. 2, 8, 11월생은 투자에 유의해야 한다.
     
▶양띠
 하는 일은 계획대로 순조롭게 이뤄진다. 직장인은 지위가 향상할 운이다. 6, 8, 11월생은 현재 하는 일을 변동하거나 이동하는 것이 좋다. 진행이 원활하다. 자녀 일에 신경을 써야 할 때다. 무관심은 원망 소리만 높인다.
     
▶원숭이띠
 친척 사이에 금전 관계나 동업이 얽히면 서로 고통을 받는다. 처가 도움은 받아도 좋으나 친가 도움은 거절하라. 서쪽이 대길하다. 직업은 변동해서는 안 된다. 4, 5, 6월생 남쪽이 길 방향이다.
  
▶닭띠
 모든 일이 순조롭게 풀리나 필요 이상 지출이 예상된다. 주위에서 당신에게 도전해도 감정적으로 대처하지 말고 참는 것이 상수임을 알라. 인생이 허무해지면 우울증에 걸리니 유의하라. 사업은 진행할 때다.
     
▶개띠
 성급한 행동은 금물이다. 사업 변동이나 창업은 신중을 기하는 것이 좋겠다. 형제가 동업하는 것은 좋다. 남쪽 혈육의 협조는 큰 힘이 된다. 친구와 신용은 철저히 해야 한다.
    
▶돼지띠
 이치에 맞지 않는 일에 고집을 피우다 금전 문제가 얽히면 송사를 치른다. 애정은 상대를 너무 믿다 난처한 처지에 놓인다. 언행을 조심하고, 건강 관리를 철저히 하라. 남쪽 사람을 믿지 말라. 망신 수 있다.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